'미친놈 확장 '이후 본토스포츠 의상 브랜드가 어색한 상황에 빠졌다.
은 2000년 전후 중국 신오의 움직임이 전국을 휩쓸었다. 특히 신O가 성공한 후 스포츠용품 시장은'화폭'으로 표현할 수 있으며, 운동 (a target ="(u blank)'href ="htttp://wwww.sjfzxm.com)'을 비롯해 <의상 브랜드 및 전통 의상 브랜드와 함께'황금10년'을 겪었다.
이 업계 매출은 매년 두 자릿수의 고속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
베이징올림픽의'미친 확장'을 경험한 이후 스포츠 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com /'의상 (의상 /A)'의 브랜드가'한겨울'을 맞았다.
데이터에 따르면 2012년 9월 30일까지 피크체는 중국의 권한경영 소매점 6739개로 2011년 말보다 1067개나 줄었다.
반면 이녕그룹은 2012년 상반기 저효문점을 1200개 닫고, 관점 비율이 15%에 달했다.
상보컨설팅 경공업 분석사는 전체 거시경제가 부진하지만 국내나 국외 스포츠용품업체 마케팅액이 모두 하락하고 의류 업계 전체가 부진하지만 외인이다.
바로 < p >
바로 스포츠 브랜드 업체 이전의 주요 경쟁은 동업계의 동질화 경쟁 압력에서 왔지만 최근 캐주얼 브랜드 의상의 컴백으로 시장 점유율공간이 더욱 압박되고 있다.
경쟁의 열화로 인해 갈수록 많은 의류 브랜드가 시장에 나타나기 시작했지만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선택이 생겨 은형의 복지를 증가시켰다.
하지만 실제로 중국 캐주얼 브랜드가 대량으로 출현하기 전에 본토의 트레이닝복장은 일부 캐주얼 의상의 기능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 캐주얼 의상의 컴백을 시작하면 잠식운동 (a target ="(u blank)'href ="htttp://wwww.sjfzxm.com)"(브랜드 의상 /a) 시장을 시작합니다.
바로 < p >
'p `시부터 오늘까지 시장의 침전을 거쳐 리닝, 특보, 361 °, 피크 등이 전체 업계 시장의 95% 이상을 차지하는 브랜드가 되었다.
이 같은 기업의 제품들을 분석하면 그 디자인과 정렬성이 매우 높다.
마케팅 수단에서도 신기한 뇌동으로 거의 모든 브랜드는 유명인으로 광고를 마케팅 전략으로 한다.
이런 경연 개발, 중판의 본말 그대로 운동 브랜드 전체의 경쟁력이 점점 약해지고 있다.
바로 < p >
'2013 -2017년 중국 운동복장 조사 보고서'는 과거 시장환경이 좋은 시기에 규모의 효과를 추구하기 위해 생산량을 확대하고 생산량을 확대하고 기업이 점포 수와 주문 증가를 목표로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결국 결과는 현재 고재고가 국내 스포츠 브랜드의 가장 큰 문제로 업계가 저이익에 빠지는 난처한 상황이다.
따라서 재고 해결은 현재 스포츠 브랜드의 급선무다.
또 업계가 언제 황금 시기를 재개할 수 있을지, 2013년이 가장 중요한 해일 수도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