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특보 급여 분쟁 관점 조조 의 풍파 에 휘말리다

2013/4/26 16:16:00 45

특보특보 급여 분쟁특보 관점 붐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걸음도예외가 아니다.

그러나 일련의 전략 조정에서 광저우 지사 의류 시스템 직원을 하문으로 옮기는 결정에 직원들의 불만을 불러일으켜'봉급분쟁'을 불러일으켰다.

바로 < p >


은 광저우로 달려가 이 사건을 처리하는 특급 인력 자원 총감 왕지유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 언론 보도의 관점 조는 오독 ” 이 아니라 광저우 일부 설계자를 하문으로 옮겼다.

언론이 보도한'급여분쟁'에 대해 그는 직원들의 초과 근무비와 사보임금 체납을 인정하지 않고 직원들 대표와 변호사와 합의했다고 밝혔다.

바로 < p >


'p `strong `의 처리 진척: 이미 직원 대표와 변호사와 합의 < < < < < strong < 의 > 이 < 미스 < 의 < 을


'http:'sjfzm.com /news /news /index.as.aaaaas'의 특보보적 분쟁 관련 언론 보도에 따르면, 특보광주지사 직원이 생산하는 것이 아니라 특보적인 의류 상품 개발시스템을 제외하고 하루에 최소 10시간 이상 근무를 해야 한다고 한다.

“회사 (특보)는 우리 150만 원의 야근비와 180만 위안의 사유비를 빚지고 지금은 지사가 하문을 철회해야 한다고 하더라도 계산을 정확하게 계산하려 하지 않는다.”

직원들이 불평하는 것 같다.

바로 < p >


은 또 특보와 이직 직원들이 모두 법률 경로를 통해 해결해야 한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왕쯔위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수요일 오후 직원들 대표와 합의를 맺었다고 밝혔다.

최종 처리 결과는 잠시 후에 발표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어제 특보 공관부가 보낸 ‘특보 광저우 사무실 사건에 대한 설명을 받았다 ”며 특보적인 언론 보도를 한 뒤 특보회사가 매우 중요시하고 즉시 적극적인 태도로 처리했다.

4월 24일 인력자원 부총재 왕쯔위가 광저우로 달려가 직원 대표와 소통했다.

사건의 배경에 대한 빗과 변호사가 법적 해석을 통해 특보회사와 직원들이 서로 이해했다.

4월 25일까지 13:00, 직원 대표, 직원 대리 변호사와 특보사가 합의했다.

계속 일하는 직원들은 하문 정상 업무로 달려가 떠나는 직원들과 특보 수속을 택해 수속을 밟고 있다.

바로 < p >


< p >은 언론 보도에 대한 직원의 야근료와 사유비 체불에 대해 왕지유는 “ 이 사실이 성립되면 오늘 직원들과의 협상은 말할 수 없다 ” 고 말했다.

바로 < p >


‘p ’이 특보로 보낸 설명에서 “아직 일부 직원이 있는데 보상 기준에서 아직 회사와 일치하지 않았는데, 회사는 이 일부 직원들과 의사소통을 하고 있는 과정에서 특보회사들은 지금까지 어떤 사무조건도 바꾸지 않고 직원의 근무 기준에 따라 임금을 지급하고 강제 권퇴, 해제 등의 행위를 하지 않고, 직원들은 여전히 정상적으로 출퇴근하고 있다 ”고 말했다.

바로 < p >


'strong '' 광저우 센터가 닫히지 않는 게 아니라'a target ='u blank 'href ='http:'wwww.sjfffzm.com''의 신발'을 통해 '' -'a '-'의 strong' -'을''을 위한''


의 왕지위는 또 기자에게 “ 특보광저우 지사는 폐쇄가 아니라 언론 보도의 관점 조류는 오독이라고 전했다 ” 고 전했다.

바로 < p >


은 원래의 특보 상품 디자인센터가 샘저우에 있는데, 샘저우의 전체 세트가 따라가지 못해서 우수한 인재를 찾을 수 없어 광저우에 설계 지점을 설립하고 있다.

그러나 이 기관은 판매점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하지만 올해는 하문에 특보적인 본사 빌딩, 사무 등 조립 조건이 개선된 만큼 천주센터도 하문, 광저우 설계사들도 함께 하문 본부로 옮겨 옮기는 데 편리하다.

일부 직원들은 광저우 로컬 직원으로 이사를 원치 않아 분쟁을 일으켰다.

바로 < p >


‘p ’이 특보회사에서 보낸 설명에서 관련 배경에 대해 다시 빗질하고 ‘상품시스템 광저우 사무실을 통일적으로 하문을 옮겨 시스템 내의 소통과 브랜드급 상품의 낙지를 강화하기 위해서다.

회사 조직 차원의 정상적인 조정이라고 할 수 있다.

바로 < p >


‘p ’은 광동 시장의 상황에 대해 특보적으로 광동 지역이 줄곧 특보적인 중점 판매구역으로 여러 해 동안 특보판매 차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이번 사건은 특보 상품 시스템 직원과 판매, 브랜드, 공급 사슬 등 판각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마케팅 방면의 데이터 및 동태에 대한 특보 상장 회사 연보.

스포츠 용품 업계는 현재 한겨울을 겪고 있지만, 특보적으로 포기하지 않고 광동 지역을 상대로 중점적으로 기획하고 합리적 배치, 광동은 특보 스타 시장의 위치를 유지하겠다고 보증한다.

바로 < p >


‘p ’ 왕지위는 기자에게 광저우의 의상 디자인을 담당하는 동료가 이사할 것이지만 광저우 설계센터는 계속 운영하고 여성신발 업무 판자를 설립한다고 전했다.

바로 < p >


‘p ’은 현재 국내의 여자 신발 시장이 곳곳에 막강한 상대로 여신 시장에 진출하지 않은 특보가 천생적 우세를 보이고 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Lacoste 악어 브랜드 2013 봄 여름 스포츠 캐주얼 신제품 시리즈

캐주얼
|
2013/4/26 11:29:00
35

Fragment Design 연명 나이크는 2013 봄 여름 스포츠 의상 시리즈를 선보였다.

캐주얼
|
2013/4/25 15:59:00
69

캐주얼 에 관한 유형 과 전망

캐주얼
|
2013/4/21 19:14:00
360

Adidas 아디다스 브랜드 Adidas SLVR Label, 2013 봄 시리즈 신상품 발표

캐주얼
|
2013/4/18 10:41:00
136

패션 등봉으로'길 '세인트 지오 남장 빛나는 해박회

캐주얼
|
2013/4/17 16:49:00
341
다음 문장을 읽다

올백 포켓 히프 원피스

원피스는 여성마다 막기 힘든 유혹이다. 힙업 원피스는 유혹의 유혹이다.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하며 도도한 몸매를 뽐낼 수 있다. 시즌 백팩 원피스 더욱더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얼른 짜서 이 여름철 매출 아이템을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