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촬영 비결을 파악하고 완벽한 경치'주머니'를 걷다
엑스포에 한 번 오시면 사진을 찍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거예요.
… 에
엑스포
정원이 한바퀴 돌며 각양각색의 장소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관광객들이, 그 자체도 엑스포가 흥미로운 장면이 되었다.
그럼 어디서 경치가 교묘한데 어디서 사진을 찍는 게 재미있는데, 어떤 엑스포 매장 자체로 관광객을 위한 재미있는 사진 체험을 제공하고...
기자가 요즈음 자신의 관찰 체험을 결합하여 모두에게 약간의 건의를 제공한다.
묘하게 수경 을 아름답게 쓰다
엑스포 문화센터 서쪽, 엑스포 축에 가까운 친수광장은 잘 활용할 수 있는 촬영경관이다.
밤에는 친수광장에서 거꾸로 쓰러진 엑스포 문화센터인 빛나는'비틀접시'가 아름답다.
촬영자는 광장 앞에 서 있고, 뒤의 배경은 엑스포문화센터 자체의 스타일을 갖추고 있으며, 수중의 완벽한 그림자를 담고 있으며, 형태가 모두 아름답고, 방향으로 찍어, 친수광장은 완전한 햇빛곡과 중국관에 반영할 수 있다.
조금만 더 앞으로 가면 황포강 변수 플랫폼에 도착한다. 이곳에서 저녁 4회 음악분수 공연, 음악 분수 자체 각양각색, 밤이 배경으로 사진이 예쁘게 나온다.
흥미로운 것은, 멀리서 노포대교의 그림자가 황포강에 비치면서 촬영할 때 카메라가 살짝 서쪽으로 기울어져 사진을 보면'쌍다리'의 경관이 나타난다.
‘ 비행접시 ’ 는 단지 전경을 볼 수 있다
촬영
엑스포
경기가 펼쳐질 수 있는 많은 여행객들의 소망이다. 엑스포터에서 이런 위치를 찾을 수 있을까. 엑스포센터로 6층 관광 복도를 따라 한 바퀴 걸으면 360도 전방위 엑스포원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포동관은 포서장과 황포강을 둘러보며 포서장과 황포강을 바라보며, 당신은 난간에 기대고, 사진의 배경이 아름다워!
물론 고가도 소홀히 하지 말고 위에 서 있으면 양쪽 건물을 카메라에 완비하고 머리 위의 차양우산도 햇빛을 피하고 각 장면의 전경을 촬영하는 최고의 장소다.
또 몇 가지 흥미로운 전경 촬영점: 스위스관 케이블카에 앉아 카메라를 들고, C 구역의 경관이 거의 다 수거되고, 중국관은 출구로 가는 도중 작은 언덕이 넓고, 위치가 넓어, 많은 A, B 코너 장소를 찍을 수 있다.
관내 사진은 미소를 남기고 있다
도시 최고의 실천구 독일 햄버거 사례관에서 감동적인 미소 담장이 있다. 햄버거에서 온 일반 시민들의 웃음을 200여 장 모으고 있다.
이곳에 와서 네가 해야 할 일은 미소다.
관 안에 자동촬영장치가 준비되어 있어 스크린을 향해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웃음을 남긴다.
이후 너의 사진도 스크린에서 굴러간다.
더욱 특별한 것은
엑스포
끝난 후 당신의 웃음은 비행기를 타고 햄버거로 향하여 상하이 엑스포 성과에 등장한다.
서울 케이스 관내 사진기 몇 대가 관광객을 위해 무료 사진을 찍는 소통 체험을 제공하고, 매일 많은 관광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며 유화판 한 장을 지을 수 있는 사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울 시내 풍경을 배경으로 스크린에 있는'한국 스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타이베이 사례관에서 행운의 관람객이라면 스태프들의 도움으로 스크린에서 타이베이 8폭의 도시 미경 중 1폭을 선택해 가장 좋아하는 배경으로 한 번 카메라를 향해 웃으며 한 2분 뒤에 스탭이 웃으며 사진 한 장을 건네면 태북 여행을 할 것 같다.
사진 이 즉석 에서 날아 메일박스 로 들어가다
홍콩관의 전자 사진관 디자인은 매우 마음에 든다.
사진자는 전자스크린에서 자신의 ‘옥사진 ’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크린의 절차에 맞추어, 전자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사진을 찍은 후 이메일을 보내면 ‘옥사진 ’을 자기나 친척 친구의 메일박스로 보내면 ‘주머니 ’를 찍어 갔다.
독일 매실 사례관, 자동차 공유 전시 구역의 상호 사진은 특이한 구심이다.
여행객은 시뮬레이터'승용차'에 들어가야 하며, 자동차 좌석에 앉아 눈앞의 스크린을 마주하고 셀카 단추를 누르고, 당신의 프로필 사진 한 장이 완성되었고, 그 이후에는 당신의 이미지가 축소될 것이며, 당신은'운전사'로 자동차를 운전할 것이다.
이 같은 경우에는 즉석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으며, 친지와 친구의 ‘운전사 ’ 모습을 볼 수 있다!
- 관련 읽기
- 종합 데이터 | 광동 쌍 11 공동 처리 우편물 속품 1.51억 점 순위 전국 1위
- 수장 방송 | 중국 문화의 의상을 나타내는 미인 천새는 중국 예복 당대 서장을 열었다
- 전시회 뉴스 | 과학 기술 과 지조 동풍 인용 모직 패션 트렌드 — 부력·무역 항 – 2020-2021 중국(대랑) 모직 패션 트렌드 동태 발표 동태 발표
- 유행화 | Rains 2019 새로운 가을 Layers 계열에 올리지 말고 발매
- 유행화 | AJ9 신발의 새로운 다채로운 반광 배색 시크한 내습, 솔 존재감~
- 유행화 | 범스x JD Sports 전신 연명 시리즈 슈즈는 현재 판매되고 있으며 럭셔리 흑금
- 유행화 | 아슬사 GEL-Nandi 360신발을 새롭게 밝고 노란색 배색이 풀려 기능은 여전하다
- 시각 도철 | 일조 Bape 2019 새로운 애완동물 세트 석방, 애완견 새 장난감~
- 패션 브랜드 | 패셔니스타 브랜드, 이 여장패는 개성 있는 패션쇼~
- 찬란한 장식계 | 알렉산더 맥쿤 2020 초봄 시리즈 LOOKBOOOK 감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