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안 사도 매일 COS 옷을 갈아입을 수 있고, H&M 은 중국 시물임의복을 받는다.

2019/12/10 20:27:00 0

H&M

하이&M 은 중국에서'임대'업무를 선보일 계획이다.
약 한 달 전 스웨덴 서글스톨 지역에서 신점을 열어 작은 회원에게 임대 사실을 선언했다.
중국 임대의계획은 H&M 사가 소속된 중고단 브랜드 COS 를 선택하고 국내 조의브랜드와 호흡을 맞춘다.
이번 중국 협력 시도는 3개월을 기한으로 임대 만료 후 임대 의상에 참여한 사람은 할인가로 이런 아이템을 살 수 있다.
옷을 빌린 이 일은 중국에서 줄곧 온전하지 않다.
지금 H&M 은 인기 킹카드 COS 를 가지고 이 게임에 가입하면 달라질까?
  01
가장 습한 복합 공간에서

우리 우선 H&M 이 스웨덴에서 옷을 어떻게 빌렸는지 한번 봅시다.
11월말 H&M 은 스톡홀름 세르게그의 개념점을 새롭게 개막한 가운데 젊은 사람들이 가장 사랑하는'복합공간'이다.
옷도 살 수 있고, 커피를 마실 수 있어 네일을 할 수 있고, 심지어 옷을 재단하는 재봉소도 있고, 물론 특별한 구역도 있고, 새로운 임대 업무를 소개한다.
우선 H&M 은 회원 개방 임대 자격만 상대로 신용 번거로움을 줄였다.
그 다음으로 스웨덴 세 개당 가격은 350스웨덴 클랑, 인민폐 250원가량 환산하고, 회원 1회당 3벌을 가장 많이 세줄 수 있으며, 임대 기간은 1주일이다.
마지막으로 가장 관심을 갖는 스타일입니다. 임대료는 H&M 이 2012년부터 선보이는 Conscious Exclusive 친환경 시리즈 및 일부 연명합금으로 대체적으로 파티 드레스와 웨딩드레스로 일반인의 일상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 시리즈의 원단가는 위안화로 환산하며 약 400-2000여 위안 이상으로 우리의 인상 중 H&M 제품의 단가 보다 높았다.
회원들은 인터넷에서 예약할 수 있고 직접 매장에 가서 입어볼 수 있고, 가게에는 전문적인 안내 구매가 있어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
H&M 이라는 새로운 시도에 대해 고객들이 큰 흥미를 보이며 연말에는 각종 파티 장소를 마련해 드레스를 구입하는 원가 보다 훨씬 높았다.
그러나 비즈니스 패턴의 분석사는 가격점에서 서비스를 빌리는 인력 비용이 어떤 실질적인 의미가 있는지 잘 보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02
COS 옷 빌려줄 줄 줄 거예요?

H&M 이 임대 옷을 개방하는 것을 듣고 많은 사람들이 의문을 제기한다: H&M의 옷도 빌릴 필요가 있을까?
하지만 자세히 보면 중국에서 임대한 것은 H&M 사의 하이 브랜드 COS 가 훨씬 합리적이다.
간략하고 파격적이지 않고 디자인된 COS 는 H&M 사 소속에서 현재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다. 깔끔하게 입기 좋은 가격으로 전 세계에 무수한 팬들이 있기 때문이다.
COS 는 일상적으로 입기 좋은 패션도 있고, 가격도 높은 점잖은 드레스도 있고, 약간의 정교한 액세서리도 눈길을 끈다. 남녀 모두 가게에서 우아하고 디테일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에 임대의에 참여한 COS 는 빠른 패션 브랜드에서 품질, 입소문 모두 잘 어울린다.
COS 이사장 마리허onda도 오랜 내구성은 COS 디자인 이념에 불결한 부분, COS 의상이 임대 흐름에 적합하다고 믿었다.
현재 H&M 은 중국 임대 의상에 대한 디테일을 더 많이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미 몇 차례 카드를 세웠던 국내 임대 시장에서 H&M 같은'브랜드'의 협력 지원은 강심침이다.
대패가 없는 중국 조의브랜드, 본래 컨디션은 걱정이다.
비치군과 임대 어플을 사용한 몇 명의 아가씨들이 이야기를 나누며 의상의 스타일과 청결도에 집중해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 않다.
주양대는 갓 졸업할 때 어떤 임대 App 에서 월카드를 샀고 얇은 사질옷을 골라 보냈더니 옷이 눈에 띄는 구멍이 발견됐다.
함께 보내온 또 다른 옷, 어깨가 옷걸이에 걸쳐 두 개의 구덩이를 입고서도 복원할 수 없다.
주양은 처음에는 세뱃폼 앱을 사용하려 했던 이유는 연회였지만, 위에는 예쁜 드레스와 치마가 많지 않았고, 신구보다 마음이 아프게 하는 것은 디자인이 부족하다는 것, 디자이너 브랜드, 인터넷에서는 전혀 찾을 수 없었다.
그녀는 또 옷을 보내는 시간이 직장인들에게 불친절하다고 생각했다. 모두 오후의 시간이다. 작업일이라면 옷을 들고 회사로 가야 한다고 생각했다.
한 달에 299원의 비용을 그녀는 더 이상 재속비가 없다.
제시카는 섬으로 휴가를 보내기 위해 사진 찍기 예쁜 치마를 몇 개 하려고 한 조림의 App 을 시도해 보기 좋은 디자인을 발견하고, 예쁜 디자인은'임대료'를 발견하고, 옷의 묘사는'XXX 브랜드 동금'이라는 표현으로 믿을 수 없다.
'왔다 왔다'는 마음가짐으로 대충 몇 개 빌려 온 것 같아 어두운 색깔과 헤어진 핏이 모델의 옷이라고 믿기지 않는다.
니콜은 친구에게 한 플랫폼의 월카드를 증정받았고, 옷장에 같은 디자인의 코트가 있는 것을 보고 호기심으로 임대해 보려고 했다.
결과는 받은 뒤 디테일과 원단이 그 매장에서 구입한 코트와 달리 다소 의혹이 생길 수 있다."그리고 새 옷의 질감은 낡은 옷과 큰 차이가 있다."그녀는 말했다.
반환하고 나서 그녀는 큰 카드의 스트라이프 셔츠를 빌려 받은 후 겨드랑이 밑의 부분은 이미 빨려 색이 바래졌고 네크라인도 마모됐다.
"본인이 입으면 이 새 정도가 정말 잃어버릴 것 같아요."Nicole 이 알려주세요.
그리고 이미 작업한 사람들에게는 ‘임대 드레스’의 수요는 사실 ‘세일복’보다 훨씬 높고, 드레스는 비싸고 이용률이 낮고, 대다수가 자주 입는 일상복, 대다수 사람들은 구매를 택한다.
H&M 이 이런 드레스를 많이 제공할 수 있다면, 잠재적인 소비자들은 사이즈와 청결 정도에 대한 수요에 대해 브랜드의 힘이 일파를 가져올 수 있다고 믿는다.
  03
조세를 장사로 삼다
사실 쉽지 않아요.

2015년쯤의 왕성한 발전으로 지금의 최고봉 포화상태까지 국내 임대 시장은 이미 한 바퀴 세판을 거쳤다.
몇 년 전 활약했던 다라의 꿈, 마법 옷장, 애미, 그 옷 등을 공유 임의사 다수 폐쇄 또는 변형, 여신파, 옷 둘 셋 등 개별 머리 회사만 남았다.
온라인임대 플랫폼에 있어서 고객에게 특히 신경을 써야 한다. 전기 홍보, 소독, 운송 속도, 사이트 진열, 매 코너마다 고객의 사용 체험에 영향을 미친다.
옷은 매달 3~4회 임대돼 30회 유전 후 거의 폐기됐다.
옷 자체는 곧 판매품이다. 짧은 시간 내에 임대되지 않으면 곧 값이 떨어진다. 몇 번을 더 얻어야 본전을 돌아올 수 있다. 하지만 이상상태일 뿐이다.
가장 중요한 고객들에게, 그들은 옷에 대해 영원히 신물이 바뀌는 것을 촉구하고, 세내 플랫폼을 찾아 새로운 디자인을 찾고, 완벽한 창고, 세탁, 애프터시스템을 구축하게 한다.
옷을 구입하는 것보다 중대한 투입이자 많은 낙타를 압살하는 마지막 볏짚이다.
H&M 은 중국 임대 시도를 통해'순환상업 패턴'을 탐색해'경제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는 과도한 부분이다.
H&M 그룹의 고관 루라 코핀은 중국과 스웨덴의 임대 모델에서'하면서 공부한다'고 답해 임대 업무가 대중에게 받아들일 것인지 더 중요한 것은 이 일의 배후 지속적인 발전 잠재력을 탐구하는 것이다.
요즘 패션업은 피땀 공장, 환경 보호 등 부정적인 뉴스를 짊어지고 있고, H&M 의 임대 시도가 바뀌지 않는 좋은 방법이다.
연회 파티 시즌이 다가오니, 다음 드레스를 빌려 보는 것이 어떨까?

출처: 외탄군 저자: 외탄군

  • 관련 읽기

새로운 의류 사교 새로운 소매 모드 — 손바닥 위장 APP + 채의 나비춤 연쇄점

뉴스 택배
|
2019/12/9 12:06:00
516

'명월영 내 마음'. - 왕명월 음화주제예술작품전 재경에서 개최

뉴스 택배
|
2019/12/8 0:47:00
594

란젤 에프리 와이셔츠'2019년도 10대 방직 신제품'

뉴스 택배
|
2019/12/6 13:09:00
35

심천은 복식 창립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을 탐구하다

뉴스 택배
|
2019/12/6 10:39:00
0

국조 풍미: 배후의 유연성 공급 사슬이 수면으로 떠오른다

뉴스 택배
|
2019/12/6 10:32:00
0
다음 문장을 읽다

GUCI 탈세 혐의 10억 유로 검찰 측이 공식 기소 준비

GUCI는 스위스에 있는 Luxury Goods International (간칭 LGI)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