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복식'지'가 백성을 만드는'몸에 붙는 병원 '
방한, 보온, 살균, 방충...
이와 관련하지 않은 기능은 “ 원적외광파 ” 에 의지하여 자신의 기술 원리에 결합되기 시작하여, 또 대경의 과학 기술 기업에 운용되었다
옥외 의상
、
속옷
자동차 가열 좌석, 무릎 등 의상 장비 중 제4회 중러 박람회 신소재 전시 전시 전시구역의 큰 포인트가 됐다.

세계의류신발모자망에 따르면 15일 개막한 제4회 중러 박람회에서 대경중탄소그룹의 전시구역에서 교섭하러 온 참상들이 끊이지 않는다.
원홍외 ”, “ 기능성복, “ 10대 ”, “ 탄소 섬유 ” 등 생소한 전문어구가 회장과 객상과의 대화에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다.
서지붕 중 탄소그룹 회장의 소개에 따르면 올해 중탄소 2차 참회, 1년 전 그 하합회'수수'에 따르면 중탄소그룹은 ‘착용 병원 ’이라는 개념을 먼저 제기해 원홍외가열원리를 이용하여 보건리요식 복식에 고정준온도 기술과 전통경락학의 원리를 결합시켜 외투, 마갑, 목덜미 등 보건 기능을 생산해 야외 애호자, 풍습병 인파의 광범위한 호평을 받았다.

중탄소그룹은 연구 개발, 제조, 마케팅 하나로, 다종의 하이테크기술 지능 기술을 가진 창신형 그룹이다.
2015년에는 원적외가열, 탄소 섬유 원리에 의탁해 정온 기술을 핵심 연구개발하여 원홍외 조갑, 원홍외외외외의 외투, 원적외외의 경호원, 원적외외선 호양, 원홍외차 좌석, 원홍외차 좌석 등 시리즈가 발열보온성 장비를 제작했다.
중탄소그룹은 여러 가지 지혜를 개발했다
패션
전통 의류 산업을 이끌고 신형 기능성 복식 발전 단계에 접어들었다.
한순간의 감시와 서민을 동반한 병원, 대경중 탄소그룹 회장 서지붕이 2016년 하합회의에 참석한 약속이다.
1년이 지나고 나니, 진정으로 백성을 동반한 밀착 병원인 수시로 인체심장, 혈압, 맥박, 호흡 등 여러 기능의 지능 보건복식이 탄생했고, 실험실에서 작업장으로 들어갔다.
개념이 양산으로 변해 서지붕은 자신의 약속을 이룩했다.

올해 하합교회에서 탄소는'지애 건강, 미래 입는 '의상의 새로운 이념을 목표로 스마트 착용 영역에서 재발한다.
신상품은 원홍외지능 조끼, 원홍외지훈 시리즈의 면시장으로 중탄브랜드가 속옷 시장에 진출하는 새로운 동작이다.
지난복바지는 경박하고 편안하고 덥고 건조하지 않고 정준치료 예예를 입고 우리나라 북방한도시 ‘대솜저고리, 이솜바지 ’에서 겨울을 보내는 현황도 러시아, 몽골 등의 온도가 낮은 국가를 위해 복음을 가져왔다.
올해 중러 박람회에서 중탄소는 뼈 전도 이어폰, 안경 등 신제품을 가져왔다. 이어폰 따끔 이어폰을 끼고 통증을 끼는 문제를 해결하고, 두 귀를 방청, 음악을 더 자약하고, 제품 간략하고, 방수 방수 방수 땀, 근시자들 군을 위해 렌즈를 바꿀 수 있는 새로운 이념을 개발했다.
하이테크 지능 연구 개발 은 매우 힘든 길 을 지능 보건 복식 의 연구 개발 은 더 아무 참고도 하지 않 은 ‘ 화전 의 길 ’ 이다.
과학 기술 혁신 기업으로 중탄소그룹은 전문가를 초빙해 30여 명의 박사생, 석사생의 연구 개발팀을 세웠고, 각종 발명 특허와 자주지적재산권을 가진 기술상품을 얻었다.
대경중 탄소그룹이 개발한 보건, 이요기능을 갖춘 지능화 복장은 사람들의 옷과 심미습관에 적응해야 하며, 사람들은 자유 세척, 녹색 환경을 반복하는 실제 수요를 충족시켜야 하며, 온정, 정준 펄스, 에어, 보건치료 기능을 강조하고, 복장자 가족은 휴대폰의 결말을 통해 착용자의 생활 상태를 실시간으로 통제할 수 있다.
세계 복장 신발망에 따르면 중탄소그룹은 원홍외 섭취 기술, 액체 냉각 기술, 전자차단 기술, 레이더 은신 방호 기술, 핵 방호 기술, 핵 방호 기술 등 다양한 기술 종합 응용, 전통 경락학의 원리를 먼저 결합하여 자체 연구 개발하여 인체 회복 시리즈를 생산하였으며, 보호와 보건을 동시에 방지, 미연, 치료에 대비해 제때에 이르렀다.
중탄소그룹은'중탄소'의 지능화, 다원화 하이테크기술 제품을 개발해'천하, 가족을 사랑한다'는 의미로 전통의상을 고과기, 기능성 복식 분야로 매진해 국인 자랑, 세계가 주목하는 민족 브랜드를 목표로 지능복식 산업을 뛰어넘어 민생공사를 이끌고, 건강한 꿈을 구축하고 중국'제조'을 중국'지조'로 빠르게 발전시켰다.
세계 의상 모자 망에 주목해 주세요.
- 관련 읽기
- 세계 시각 | 요르단 은 시리아 구두류 가 현지 시장 의 할당액 을 높일 것이다
- 시장 시세 | 중국 제조업은 내지에 깊이 들어가기 시작했다
- 기업 정보 | 백리 상장서 구매 묘리 또 남자 신발 시장 을 확장 할 계획 이다
- 시장 시세 | 하얼빈 의 첫 신발 상회 가 최근 창립 되었다
- 기업 정보 | 칠판 마케팅 은 다시 체육 을 염지한다
- 시장 시세 | 후가에서 제1회 신발 업중 고급 인재 군영회를 개최하다.
- 시장 시세 | 뉴 쿠론 이 신발 업 의 수도꼭지 를 흔들다
- 소비권 | 温州多尔康产品形象宣传
- 시장 시세 | 제4회 중국 국제구두업 박람회 개막 미련노의 놀라운 네 자리
- 천지를 대리하다 | 구두업 대리상이 광고를 던지다
- 장균: 조용하지만 그림은 또 번창하게 살아
- 패션 브랜드가 소비자 변환에 직면하면 어떤 방법을 써야 합니까?
- 정 면 기본면 은 여전히 약세 가 여전히 공중사로 유지되고 있다
- 삼총이나 젊은이들의 시선을 되찾을 것이다
- 신강 방직업용 면량 증가 면화 가격 분화
- 바로크 출시 백리 포석 의상 분야가 초보적인 성공을 거두다
- 점단가 가 보급된 후 세탁 짧다 하류 시장 거래 가 매우 신중하다
- 젊은이들은 출국하여 어느 집에 가서 잘게 다지는 것을 좋아합니까?
- '하지미지'는 추억을 떠올리며 정상여동생을 죽이는 나비 스타일로 달콤하다
- 이표는 연간 이익 의 대폭 개선 을 여전히 예상 에 뒤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