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노동권익: 교사의 권익은 중점적으로 보호해야 한다

2016/9/17 20:37:00 27

교사권익 보호노동 법률

올해 9월 10일은 32번째 스승의 날이다.

신중국이 창립 후 교육사업의 발전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

1951년 신중국의 교육부 장관과 교육노조 주석은 51국제노동절과 동시에 스승의 날을 선포했다.

그러나 당시 스승의 날은 특색이 부족해서 잊혀졌다.

‘ 십년 동란 ’ 은 ‘ 존사중도 ’ 우량한 전통을 심하게 훼손시켰다. 1985년 1월 전국 6대 9회 상임위원회가 매년 9월 10일에 스승의 날을 기념하기로 결정했다.

이 스승의 날은 법규에 대한 특정 집단의 명절이 되었다.

스승의 날 설립은 교사의 존엄과 영예감을 회복하기 위해 교사의 영혼 엔지니어의 빛을 되살리는 것이다.

스승의 날이 다가오면서 국가 당정 지도자들은 교사, 교육부문과 노조가 스승의 날 동안 우수 교사를 표창하였다.

스승의 날 의 중요한 역할 은 사회 각계 에서 교사 의 권익 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 을 일깨워 교육 노조 는 교사 임금 과 학부모 가 교사 를 구타하는 일 을 반드시 엄하게 조사해야 할 일 을 일깨워 야 한다.

스승의 날 건립 후 230년 중 교사의 사회적 지위가 신속하게 높아졌다.

사회에 좋지 않은 기풍의 영향을 받았지만, 소수 교사 ‘인사표 ’의 품격이 하락하고 교사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직업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하는 직업이 되고 있지만 교사의 권익보호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은 아니다.

2년 전 중소학을 위주로 하는 교사들이 집단으로 임금을 요구하는 사건이 많이 발생했다.

2014 년 11월 흑룡강 가동시 8000명 교사 휴강, 교사들이 휴강 하는 주요 이유는 임금이 너무 낮다는 것이다. 2014 년 12월 22일 고시현 중소학 교사들이 현 정부 앞에서 봉급을 봉쇄하고 있다. 2015년 1월 광서계림자원현 근대 교사들이 집단에 모여 정부에 성과급을 요구하고 있다. 2015 년 7월 28일 길림시 중소학교 교사들이 집단에 모여 정부 앞 계단에 모여 봉급을 올리는 호소, 보호교사의 합법적 권익을 요구하고 …….

하나 도 논하지 않 으면 중소학 교사 에게 학교 성적 임금 의 개혁 을 이해 하지 못하여 관련 부문 에서 소통 을 제대로 하지 못했지만, 교사 보호 를 하는 것 을 인식해야 한다

노동 보수

권익은 여전히 1위이고, 언제나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교사의 일부 야근은 예컨대 학생 보충 과외 학원, 학생 가정 방문 등을 측정하기 어렵고, 초과근무 시간을 추산하기 어려우니, 어쩔 수 없이 무료 근무 근무 근무비를 초과하는 기준으로 교사에게 약간의 보조 급여는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학교는 성과급 배당을 실시하고 기업의 방법으로 기업의 분배에 따라 관리를 한다.

교사는 도대체 노동법에 따라 인스턴트를 참조하였다

공무원법

《권익을 누리고 있는가? 두 법률 사이를 유람할 것 같으니, 관련 부서에서 교사의 권익을 진지하게 연구할 만한 경계선, 교사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할 만하다.

여름 방학은 교사 특유의 복지, 일부 고등학교 주과 교사들이 1년 넘게 수능을 맞이하는 학생들의 과목에 대해 의문답하며 대부분의 여름 방학 시간을 포기한다.

교육부는 여름 방학 기간에 학생들에게 학원을 보내는 것은 금지지만 학생들의 수요에 대한 스트레스와 학교에서 진학을 추구하는 압력을 받으며 교사는 학교의 배치에 복종할 뿐 그들의 합법적 권익을 보호하는 것도 어려운 문제다.

또 국가 개방 출산 둘째 소자 정책 이후 여교사가 많은 중소학교를 통해 여교사 계생신고를 스스로 제정하는 규정을 세워 생아 신고를 요구하는 여교사 ‘줄서기 임신 ’에 영향을 끼칠 수 없다.

어떻게 여교사의 출산권을 합리적으로 보호하는 것도 교사 권익을 보호하는 중요한 문제다.

교사 공상은 교사가 학교에서 공을 치며 갑자기 사망한 것처럼 교사 여름방학 동안 집에서 교통사고가 발생한 것은 산업재해 아닌가? 다른 지방인사들이 인정한 결론은 다르다.

스승의 날 사람들은 교사의 권익에 대한 보호를 중시해야 한다.


  • 관련 읽기

직원들은 효로의 휴가를 그만두고, 보기에 매우 아름다워서는 안 된다

규칙 제도
|
2016/9/13 21:43:00
27

‘996 ’을 토벌: 정의의 이름으로 불법을 행할 수 있겠는가

규칙 제도
|
2016/9/13 21:08:00
37

‘ 효로휴가 ’ 를 증설하는 것은 사실상 유급 휴가를 받는 것보다 못하다

규칙 제도
|
2016/9/12 22:40:00
37

법원 은 임금 인상 을 인정해 기업 에 대해 구속력 을 갖기로 결정했다

규칙 제도
|
2016/9/12 21:16:00
15

‘ 효로휴가 ’ 를 증설하는 것은 사실상 유급 휴가를 받는 것보다 못하다

규칙 제도
|
2016/9/10 22:04:00
35
다음 문장을 읽다

가을에 치마도 입고 싶어요?그럼 너는 스웨터를 걸러야 한다

치마를 아직 입지도 않은 채 여름이 지났는데 치마를 입고 싶어?너는 이렇게 잘 어울리는구나!너의 원피스가 아직 몰수되었다면 오버사이즈 스웨터를 매치해 입어라. 아침에 외출할 때 너무 춥지 않아, 점심 때 벗을 때 여름을 보낼 수 있고, 스웨터 반치마를 반쯤 입는 것이 올바른 방식이다. 사랑스러운 젊은이들이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