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묘수 이모 수건을 만났을 때, 오래된 공예가 가장 인종 패션 아이템

2016/3/3 16:06:00 83

묘수패션 아이템고로공예

명성과 달리 중국 4대 명수

촉수

호남 에서 온 상수, 광동 에서 온 광동 의 광동 수수 와 강소 에서 온 수수 의 수품 공예 를 일부 소수 민족 의 수품 공예 는 여러 가지 원인 때문 에 '깊은 규중' 이라고 알려지지 않 았 다. 이 들 의 아름다움 을 무시 했 다.

묘수는 이렇게 깊이 숨지 않는 유주이다.

  

파리 전시회 에 상륙 하여 묘수 가 유행권 에 올랐다

최근 몇 년 동안 소수 민족공예가 갈수록 많은 관심과 보호를 받고 있어 한때 사라진 고로문화는 유보로 이어지고, 묘수가 그중 가장 눈에 띄는 예다.

진작 2014년'가인 '잡지와 중국

송경령

기금회 연합이 개최한'2014'는 중국 묘수공익전'이 프랑스 파리로 발탁되면서 더 많은 외국인들이 묘가의 고로문화에서 온 기회를 처음 느끼게 했다.

장장부터 낡은 수놓은 조각, 수놓은 모자와 가방까지, 묘족 세대가 전해 내려온 옷차림, 수놓은 어머니가 성공적으로 복제된 진귀한 낡은 옷과 중국 디자이너는 묘수를 영감으로 디자인한 현대의상, 현대패션과 모수의 슬림한 슬라이드 코트를 매치해 묘수의 아름다움을 충분히 과시했다.

 

 

많은 유명인들이 날씬한 옷차림을 선보이며, 더욱 환상을 가장 트렌디하게 하는 것이다.

패션 아이템

파리에서 묘수 민족풍이 일었다.

{page ubreak}

묘수 & 이모 수건 가장 예상치 못한 패션 패션 아이템

묘수 요소를 옷가방 등 의상에 쓰이는 것은 이미 신선한 일이 아니다. 몇 년 동안의 대열의 민족풍도 그 사랑에 대한 사랑을 알 수 있지만, 묘수가 이모 수건을 만나면 어떤 효과가 생길까. ABC 는 이런 상상도 못했던 혼합이 현실로 떠올랐다.

2014년 묘수 공익전에 이어 유엔 개발계획서 (하명 UNDP)가 힘차게 발발하며 광동경흥그룹 및 브랜드 ABC 위생 수건은 출자측이 전면적으로 지원하는'손끝의 행복'의 조빈 프로젝트로 묘수 재활을 재개했다.

올해 3.8 여왕제는 공익을 위해 브랜드를 위해 여성을 사랑하는 일관성을 이행하기 위해 ABC 는 특별히 모수 정제 상품을 선보여 이인가를 축하했다.

많은 여성들의 친구들이 날수 포장 이모 수건을 호소했다.

ABC 의 일관된 깔끔하고 우아한 포장 스타일과 달리 디자인 스타일에 대면적 묘수 클래식 패턴을 심고, 이모 수건 포장에 대한 상상을 깨고 소수 민족풍의 파트너 의식을 벗어난다! 구입한 여성 친구들은 처음으로 이모티브를 쓰고 포장하지 않겠다는 생각을 나타냈다.

무엇보다 소비자는 천고양이 플래그숍에서 모수 정제복을 구입하고, ABC 는'손끝의 행복 '공익 프로젝트, 제품 내 QR코드 참여, 온라인 제작 묘수 핸드백 만들기, 심지어 스스로 생성할 수 있는 작품을 기부한다.

이처럼 신선한 날씬한 조수품, 많은 여성들이 자신을 보호하면서 패션을 더듬어 업그레이드해 공익을 이행한다.


  • 관련 읽기

직장: 어떤 행동 패턴이 치명적인 결함이 될 수 있다

형상
|
2016/3/2 22:30:00
25

번화중심 왕성점 집합 천하부 최고 패션 상가 핫 쇼핑몰 진행 중...

형상
|
2016/3/2 15:21:00
64

여자 는 직장 에서 물 을 얻는 것 과 같이 어떻게 할 것 이다

형상
|
2016/2/29 22:30:00
48

알아?옷 은 여자 에게 심정 을 조절하는 역할 이 있다

형상
|
2016/2/29 11:28:00
110

사장은 어떤 직장 신인을 가장 싫어한다.

형상
|
2016/2/27 22:03:00
27
다음 문장을 읽다

온주 복장 은 문화 산업 의 일 을 고객 이 범위 로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