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2015년 의상 도매 대판점에서 얼마나 멋진 이야기가 그려졌는지.

2016/1/11 10:29:00 54

의류 업계전기 플랫폼의류 재고

2015년을 바라보는 한 해, 의상 업계는 기복이 뒤바뀌고 굴곡곡곡절이 있었지만 미래를 잃지 않았다.

의류 업계에서 파생된 것 같아요.

복장 도매

업계는 2015년에도 다양한 이야기들을 선보였다.

최근 몇 년 동안 전자 비즈니스의 침투로 앞집 뒤 공장 같은 복장 도매 플랫폼이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다.

이와 함께 의류 도매 시장은 장세료가 날로 상승하면서 단말단 점포가 브랜드인지의 상승을 높이고, 무형적으로 의상 도매 업계의 전반적인 구도를 바꾸었다.

그렇다면 2015년 의류 도매업은 구체적으로 어떤 변화가 있을까? 여기에 필자는 몇 가지 의상 도매업 2015의 키워드를 총결해서 편으로 정리해 참고하도록 한다.

한 · 방송상 플랫폼의 흥취

지난 1년 동안 전자 상거래가 의류 업계에 대한 충격을 인정해야 했다.

의상 소매 플랫폼이든 의상 도매 플랫폼이든 우후죽순처럼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했다.

절강 전후 과학 기술 주식 유한 회사를 예를 들어, 전후 과학 기술 이전 가게의 이 복장 도매 전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5년간 정보기술 고효통합 생산판매사슬로 기업의 경험 관리 효율을 촉진시키고'플랫폼으로 생산사슬, 업무 통합 판매 및 매입 '마케팅 사고로'온라인 운영 +선 아래 서비스'의 모드 운영 방식으로 운영돼 있으며, 역시 전점 후 공장의 복장 도매 플랫폼에서 가장 직관적인 해석이다.

2014년 전 매장 후 공장이 발전한 지 4년째, 이미 첨단 기술기업의 칭호를 획득하여 의류 도매업의 선봉으로 떠올랐다.

인터넷의 동풍을 돕고,

복장 도매

전기상 플랫폼이 급속히 발전하다.

재고가 쌓여 있는 요절

2015년 이후 의류 업계의 국내 단말기 소비 수요가 여전히 저조해 의상 재고가 여전히 높은 수준이다.

의류 재고를 형성하는 원인을 분석하는 데는 주로 의류 공장들이 맹목적으로 생산하고, 대외 무역 주문서가 원인으로 인해 위약, 의류 업계는 계절, 유행, 지역 등 특수 요인으로 제약했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인터넷이 의류 도매업에 진출한 이후 의류 도매업은 재고 효과가 뚜렷하고 업계 전체가 판매 기선을 확립하고, 온라인 채널 성장이 신속하고 2016년 의류 소비가 안정적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그 이유를 따지면 ‘인터넷 +의류 도매 ’는 공장과 상인들의 거리를 단축할 뿐만 아니라, 의상 공급 정보가 더욱 빠르게, 효과적인 대응을 하게 한다.

상술한 전점 후 공장 플랫폼을 예를 들어 빠른 반응, 고효율의 유연성 공급 체인 의류 도매 모드, 시시각각 의류 시장 동태를 주목하고, 공장의 의류 도매매매매진율 전제로 재고 적압 등의 문제도 피했다.

브랜드 모집 열풍

소비 집단의 확장, 소비자 의식의 향상 및 각 대 의류 업체들이 브랜드 의식의 각성, 의류 공장들이 점차 가격 수렁에서 벗어나 고단 브랜드 이미지를 조성하고 있다.

이전 가게에 입주하는 후 공장의 많은 의류 공장들이 예를 들어 규모 이상으로 품질이 우수한 기업들이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이전 가게 후 공장은 우수한 상점을 모아 브랜드 효과를 조성하는 목적으로 2015년 동안 두 차례의 기세가 큰 브랜드 유치회 ‘T 대 쇼 ’ ‘라인 아래 상담 교류 ’ 등 형식으로 개최되어 의류 공장을 창설, 육성, 육성

자주 브랜드

브랜드로 시장의 고지를 점령하다.

예전 가게 후 공장에서 성공적으로 두 번째 브랜드를 개최하는 것을 보면, 의류 업체, 단말기 의류 상점, 상점의 열렬한 반응, 그리고 업계 브랜드 유치 회의 열풍, 의류 도매 판매를 활성화하는 또 하나의 빠른 경로.

브랜드 모집은 의류 공장이 자주브랜드의 부추기를 창건할 것이다

미래의 의류 도매업은 더욱 변화무쌍하고, 여전히 제멋대로 중도했다.

2015년 의류 도매업에 대한 총결에서 의상 도매에 이르는 일부 궤적을 탐구하고 있는 2016년 및 미래 의류 도매 업계의 발전에 대한 사고와 개선을 바라고 있다.


  • 관련 읽기

H &M 은 토엄을 노래하지 않고 노래하고 Berdych 재계약 후 도로는 예측하기 어렵다

매일 첫머리
|
2016/1/9 21:28:00
22

2016 비축 솜바퀴 디테일이 언제 나타날지

매일 첫머리
|
2016/1/9 10:50:00
50

2015년 전자상총결산: 어느 방면에 주목해야 하나요?

매일 첫머리
|
2016/1/8 13:22:00
34

패션이 죽음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예언했다

매일 첫머리
|
2016/1/8 9:23:00
27

인민폐 환율 인하 378개 기지 하락 가속

매일 첫머리
|
2016/1/8 9:16:00
46
다음 문장을 읽다

《미월전 》의 결말은 열의위 양자를 ‘ 여판 매장소 ’ 라고 할 수 있다

최근 대형 사극 거제 《매월전 》은 완벽하게 관직을 거두고, 천고 전설의 먼지가 끝났다.이 드라마는 첫 방송 첫날부터 파탄 1의 시청률로 돛을 올리며 기세가 강렬하고 한줄로 치솟는 등 인터넷 지표들이 잇달아 폭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