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춘만달 백화점 관성점 상가 모두 세일 하고 있다

2015/7/21 20:22:00 130

장춘만달백화점관성점세일

기업은 인터넷 + 배경 아래의 서비스업의 전환 패턴으로 일선 2선 도시, 전기업체의 신속한 발전에 충격을 주고 있으며, 많은 브랜드들은 이미 OTO 의 패턴을 탐구하는 ‘온라인 라인 아래 ’에 있어서 소비자 온라인상에서 실현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고, 선 아래 체험과 온라인 판매를 결합하면 실체경제와 단상 자원을 융합하는 것이다.

만달은 도시 신드롬으로 자유한 재산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자신의 관리능력, 브랜드 효과 등을 통해 사회 자본과 협력하여 새로운 공승에 도달할 수 있다.

“미래의 일반 상업 패턴은 일반 백성의 일상 생활을 더욱 중시해야 한다. 주변의 서비스 군체에 따라 적합한 선상에서 결합된 체험 패턴을 선택해야 한다.”

17일 오후 만달백화점 관성점으로 들어서자 1층 홀 안에 ‘떠들썩하다 ’는 대청을 가득 채웠다. 속옷, 하복, 아동복 등이 모두 차돌고 있다.

한 종업원이 “4일 갑자기 우리 카운터에 철수하라고 통지하고 있는데, 우리 이거 다 내던지는 거 아니냐. 만달 측이 말했는데, 차인 곳은 자기가 마음대로 골라, 1층에 있는 어떤 자리든 다.”라고 말했다.

기자는 또 2층, 3층에 올라가 많은 브랜드의 카운터가 모두 텅 비어 있는 것을 발견해 상품의 카운터가 있더라도 ‘철수 카운터 세일 ’, ‘배상 세일 ’ 등의 글꼴을 쳤다.

20일 만달백화점 관성점으로 다시 찾아와 23층에는 2세 가구가 싸고 세일즈를 바치며 1층 홀 안은 더욱 붐볐다.

“4,5층은 벌써 비었네. 이제 우리 2,3층이 차례야. 오늘 저녁에 이 2층을 봉쇄해야 하는데, 우리는 모두 1층으로 옮겨야 한다.”

한 중개업자가 물건을 정리하면서 기자에게 알리다.

“모두 손해를 보고 팔았는데, 이렇게 많은 물건이 한동안 어디에 두지 못할 텐데, 어떻게 하지?”

기자가 묻자 파급을 당한 것은 만달백화점이었고 한 건물 안에 있는 음식들 등이 정상 경영을 하고 있다.

기자는 "낙타"에 있다.

아동복

매장은 여름이지만 카운터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상품을 모두 차려놓았다.

중개상주 여사는 철폐된 일을 꺼내 특히 화를 내고, 그는 기자들에게 2013년 8월 15일에 입장한 것이며, 계약은 1년에 체결되었고, 올해 계약은 8월 15일 만료라고 말했다.

"만달백화점 철폐장 조짐도 없다. 6월 매장 안에는 연중경도 진행되고, 또 준비도 해야 한다."

주여사는 그의 집이 큰 브랜드이기 때문에 6월에는 특매를 구하기 위해 예비했다.

또 다른'고양이와 쥐'의 아동복 중개업자 이 여사는 7월 2일 백화점에서 8월 상가 상업에 상가 점경에 대해 통지해 중개상들에게 상품을 재촉하라고 했다.

그러나 7월 4일 오후 6시여 때 갑자기 빌딩 매니저가 각 중개업체를 통지하고, 20일 정식으로 문을 닫았다.

이 소식에 사람들이 단숨에 몽롱하게 만들었는데 계약이 만료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폐기해야 합니까? “우리가 준비하라고 했는데, 지금 이 물건들은 모두 손에 박힌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버티면 안 되고 중개상들이 상품을 옮기기 시작하고, 현재까지 130여 가구가 80여 개밖에 남지 않았다.

주여사는 또 세부사항을 밝혔다. 작년 겨울에 이 백화점 45층의 업계인들이 모두 철수했다. "당시 만다백화점이 황색할까 봐 걱정이 많았다. 우리는 이 일을 반복해서 사장을 찾아가 확인했다. 사장은'불가능'을 다시 조정했다. 다만 4층은 미식으로 바뀌고 5층은 몇 개 학교, 헬스센터나 조교라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주여사는 4층 5층에서 인테리어가 없었던 것을 발견하고, 지금까지 4층 5층도 비어 있고, 상가가 주둔하지 않았다.

6월에 외지 주여사가 갑자기 “관성만달백화점이 황혼을 한다 ”고 들었다.

그녀는 바로 이 소식에 주씨 사장과 연락을 하였으나, 그 사장은 소문이라 믿을 수 없다고 말했다.

당시 주여사는 “매년 계약을 맺는 것은 6월 말부터 7월 초까지 계약을 했었지만, 항상 백화점 측에서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해서 “주총은 계약을 할 사람이 있다고 해서 잊어버렸을 것 같다 ”고 의문을 제기했다.

지난 7월 1일, 주여사는 갑자기 이 사장에게 보낸 메시지를 받고, 물건을 준비하지 말고 백화점이 노랗게 되었다.

백화점 경영 상황 기자도 알고 이곳에 입주 2년 동안

중개상

밑지고 있다니까.

주여사는 그녀의 집안을 관례로 한 몫 빚을 졌다.

경영면적이 80여 평여 평균으로 세 명의 영업원을 고용하려면, 상업점과 공장의 세금점을 매월 5000 -8000원을 배상하는데 이런 손실은 아직도 고수하고 있는 걸까? 주여씨는 상가가 계속 말하는데, 새로 개설된 백화점 사람들이 적어도 1년이 지나면 괜찮고 장춘 많은 백화점의 예를 들고 있다.

또 만달도 큰 백화점이고 브랜드 효과 있고 인파도 점점 많아질 것이다.

이 결과인 줄은 몰랐다.

주여사는 창고 안의 물건을 가리키며 가을철 상품까지 다 갖추었다. "지금은 신상도 본전으로 팔았다고 말했다.

종업원 월급도 못 벌어요."

또한 백화점은 20일 최후 건물 폐쇄 기한을 통지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다른 백화점에 갈 수 없으니, 우리가 이렇게 많은 물건들이 한동안 창고를 찾을 수 없을 것이다.

어제, 백화점 안이 너무 혼란스러워서 관리도 없고, 어떤 사업가들이 물건을 잃어버리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만달백화점 관성점이 문을 닫는다면 40만 위안의 손실이 닥쳤고, 옆 카운터의 카운터는 `

아름다운 인연

"올해의 물건을 다 준비했습니다."아직 2700점도 있고 캐시미어 옷까지 포함해 내 손실도 35만원입니다."

갑자기 계약이 해지자 백화점에서 배상 조치가 없습니까?'고양이와 쥐'의 중개상 이여사는 처음에는 없었습니다. 이 예산이 없었다는 이유로 그들을 거부한 뒤 중개상들이 몇 차례 사장을 찾아가 집마다 인테리어 면적에 따라 감가상각과 마지막 달의 순이익을 계산한 후 한 공식에 따라 배상을 해 주셨습니다. "이 공식은 우리도 어떻게 계산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상점에 묻는 사람은 그들도 폭로하지 않는다.

이 여사는 약 한 집에서 수천 위안의 보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어떤 것은 1만 위안을 더 받았다"고 말했다.

주여사는 40만 원을 손해 보았지만 1만 원짜리 보상만 주고, 이 여사는 5만 원짜리 손실으로 7000원을 지급하기로 했다.

"수십만 원을 손해 보상해서 1만 위안의 배상을 주는 것도 너무 적다!" 이런 얘기로 주여사는 자신의 손실을 근본적으로 보완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만약 백화점이 누렇게 되면, 왜 6월 달에 우리가 재배할 것을 요구하는데, 만약 우리의 손실을 보상하지 않을 수 있다면, 이제 우리가 돈을 갚고 팔려고 하는데, 이 부분의 손해 매장은 우리에게 배상해야 한다.”

장춘은 올해 두 대형 슈퍼마켓이 문을 닫은 뒤 또 큰 백화점이 문을 닫았다.

만다백화점은 2015년까지 전국 90여 개의 문점, 만달 내부에서 발행한 문서를 발견하고 만다백화점에서 제남, 당산, 강문, 온주, 선양, 후베이 형주 등 여러 지역에 40여 개의 큰 손실을 본 것으로 알려졌다.


  • 관련 읽기

하남성 방직 검사 업무 건립 연합 작업 사이트 서비스 방직 기업

성사 속보
|
2015/7/18 10:02:00
66

동완 방직 의류 산업 원강 프로젝트 전력 추진

성사 속보
|
2015/7/17 9:21:00
40

만달백화점 철수 사건은 제남 시민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성사 속보
|
2015/7/15 23:01:00
90

만달백화점'점문 닫기 '계속 가게 주인은 의문을 표했다.

성사 속보
|
2015/7/15 8:13:00
44

교복'패션 패션'을 입고, 학생 개인 주문 패션 교복

성사 속보
|
2015/7/12 20:09:00
39
다음 문장을 읽다

Kate Spade 아동복 가정집 음식으로 전면 확장

Kate Spade 추동 아동복 가정살림집 맛있는 음식을 전면 확장하여, 회사를 글로벌 생활식 브랜드로 추진한다.이어 세계 의상 신발 모자망의 작은 편집을 따라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