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은 어떻게 짧은 부츠를 신으면서 긴 다리로 변했습니까?
철저히 뚫고 싶어요.
올 시즌 유행
LOOOK? 그럼 시크부츠는 무릎 부츠보다 더 잘 어울린다. 올 시즌 짧은 부츠의 유행 길이는 발목 이상 5부터 10센트까지 매치하고 기교를 강조한다.
짧은 부츠로 긴 다리의 심기 TIPS 를 신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앤 -헤더미
장화
홀가분한 긴 다리 두 개.
치마를 신을 때 짧은 부츠를 신는 요점 중 하나는 꼭 치마 색깔과 어울리는 부츠를 선택해야 한다. 과감한 치마와 짧은 부츠는 네 다리를 세 조각으로 자르는 것이 바로 악몽이다.
알렉산더 안브로쉬 (Alessandra)가 1919 요시오 (Alesandra)로 추계 짧은 부츠의 긴 다리에 매치하면 자회색 스웨터와 옅은 청색 청바지의 색깔이 조화돼 상큼하고 훈훈함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는 부츠와 함께 다리라인을 길게 늘린다.
슈퍼마켓은 옷차림이 독특하다
{page ubreak}
금 -카데잔
(Kardashian) 여동생 켄다르 (Kendall Jendall Jennnener)(1313)가 언니의 앞모습과 달리 늘씬한 라인과 다리도 있다.
이런 타이트한 팬츠에 블랙 슈즈를 매치해 기본적으로 가장 클래식한 짧은 부츠를 신어 상체에 캐주얼 티셔츠와 야구 모자를 매치해 청춘이 넘쳐난다.
파리스 -힐튼 (파르스)의 이 룩은 캐주얼 운동에 검은색 부츠로 검은색 핫팬츠를 매치한 룩이 없다면, 여자처럼 가늘고 자신만만한 양다리와 자신감이 없는 것이 좋다.
{page ubreak}
여기에 짧은 부츠를 신으면 다리가 짧아질 것 같다면 비밀스 칸티스 스와네푸르 (Candise Candice) 가 하이웨네폴 부츠를 신으면 분분분간 여신으로 변한다.
- 관련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