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마이크로 상인사교 전기상도 미래가 있습니까?

2014/12/11 12:02:00 107

소셜 커뮤니케이션

얼마 지나지 않아 사교화 전기상 이 한때 에 그 로 여겨졌다전자 상거래플랫폼의 미래 추세는 제3의 플랫폼의 흐름을 뚫어낼 수 있을지, 관건은 소셜 전기상에 달려 있다.

이를 위해 8억 사용자가 모바일 인터넷 유량 입구를 차지하는 소셜 플랫폼 위신, 타오포전기상 생태를 뒤집는 가장 큰 위협자, 경동, 오픈 마이크로채널, 발력 마이크로폰 지급, 혈세박전 파격적인 화약 냄새가 났다.이로써 전기업체 머리를 안정적으로 앉은 알리바바 (Aribababa) 도 냉정하지 않고 5억 86억 달러의 주식 웨이보, 데이터 인터페이스에서 위자료 인터페이스, 포석 이동 소셜 소셜 소다 등을 봉쇄했다.전자상거래 정세를 살피면, 둘째 말은 결국 사교 전상 분야에서 격전을 일으킬 것이다.

그러나 1년 넘게 소셜커뮤니케이션의 개념은 거의 언급되지 않았고, 오히려 친구권 전기상, 인인인전상, 마이크로소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생태에 의존하는 ‘ 마이크로상 ’ 이 사교 진요를 불러일으켰다.친구 바퀴에서 마스크팩, 속눈썹, 여장, 팔기, 불주, 해외 구매 사업이 늘고 있다. 단월의 흐름은 수십만, 수백만 수준에 달해 창부 신화를 만들어냈다. 더욱이 미상 미래에 대한 모든 상상을 풀어냈다.

  미상 이 ‘ 전매화 ’ 의 곤경 에 빠지다

그러나 호황이 길지 않아 최근 미상들은'마케팅'의 여론포에 빠졌다.사실 ‘마케팅 ’이라 불리는 것은 적합하지 않다. 약간 여론적인 정서적 배척감이 있다. 마케팅은 바로 ‘인두 ’의 하한으로 불법 이익을 얻는 것이기 때문이다. 미상업계의 내핵 자체가 비즈니스 모드에서 벗어나 ‘전매 ’의 맛을 전염시켰다.

만약 사람마다 전기 상인의 개념에 의하면, 작은 상인이 도움을 빌린다.사교화플랫폼은 유용할 수 있는데 왜 지금은 ‘ 전매화 ’ 의 지경에 이르렀는지 원인은 미상상병태화, 생존환경이 점점 어려워지고, 심지어는 병이 들었다.

하나, 위챗 소셜 플랫폼 성장 초기, 미상업계 본질에 가깝게 밀접한 위상 생태가 양성, 확실히 적지 않은 미상주가 돈을 벌었지만, 위상 창업자의 어룡이 잡다하면서 경쟁자가 많아지면서, 경쟁자가 많을 정도로 잔혹한 경쟁에 직면하여, 미상주 주들의 급공익을 꾀하고, 이 미상 생태를 흐리게 만들었다.

둘째, 애초에 소셜 소프트웨어는 아직 신선한 산물이다. 친구권에서 개별 사업을 하는 개인이 나타나, 심각하게 고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면, 아직 일정한 수락이 있다. 현재 위신은 생태가 성숙해졌고, 지인권 관계는 기본적으로 확립되었고, 대중이 펑크에 대한 거부감을 많이 팔면 자동으로 차단할 수 있으며, 미상주 전기 에 쌓인 사교 연쇄 사슬 중 효과적인 사용자가 점점 작아지고 있다.

3, 오랜 시간 동안, 마이크로 플랫폼을 빌려 장사를 하는데, 위신 공식 태도는 눈을 감고 있지만, 미상 생태의 악화에 따라 위신이 압력에 급박하여 일련의 플랫폼 정책을 압제할 수밖에 없다.예컨대: 마이크로폰 계정 안내식 제한, 위신 친구 5000명 상한제한, 제보 처리 강화 등등.

여러 가지 곤경에 이르기엔 위상들이 장사를 하는 논리가 바뀌었는데, 과거에는 상품매매를 근본으로 하고, 지금은 대리층을 확대하는 것을 영리점으로, 한 세대가 10대 1급 대리가 있다면, 1급 대리 아래에 50 ~100개 2급 대리가 있다. 이런 모델로 출고된 뒤, 최후에는 상품이 진정으로 소비자에게 팔렸는지 걱정이 없다. 어차피 대리자에게 돈을 나눠주면 손에 넣었다.제품은 어때요, 소비자가 어떻게 쓰는지, 오히려 관심이 없어요, 이렇게, 운명은 정말 걱정이에요.

  마이크로상은 소셜 전상으로부터 얼마나 멉니까?

형세로 보면작은 상인처지가 그다지 낙관적이지 않다. 소셜 전기상이 궁핍한 길로 가는 것을 의미하는 것인가? 이 문제를 분명히 밝혀야 한다. 미상과 소셜커뮤니케이션의 관계는 사실 미상들이 사교 이익 자연으로 파생된 사교 전상 초급 모델이다.성숙한 사교 전기상 생태는 이렇다.

하나, 데이터 문제: 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데이터 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플채널 자체가 거대데이터 입구에 사용자점점점점점점점융성이 비교적 높고, 사용자대부분의 파파파파파파파파파편시간을 소소소소로 소소규모로 소비하고, 사용자들이 대부분 소점의 점유성성입구가 높고, 사용자들이 대부분 편편편편편편편편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들이 소소소소소소소소소로 소소소액이 높고, 이 유성층층층소생점들이 대부분 자연성성층소생원원원원원원점의 점의 점유성생접접접점의 점의 점의 점의 약점유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성접점의 점천장이 있다.

둘째, 신뢰 문제: 전통의 전산상 생태는 제3자 플랫폼에 의존하여 신뢰 중개 지탱을 해야 하며 오랜 시간 쌓여 키워야 한다.소셜 플랫폼은 지인 관계를 가진 유전자, 사용자 사이의 신뢰를 높여 거래의 문턱을 낮출 수 있다.많은 미상들이 지금까지 선불한 후 발송으로 제3자 플랫폼이 보장되지 않고 사용자의 신뢰가 주도적으로 작용한다.

3, 전파 문제: 전통의 전기상 생태구비와 브랜드의 참고기준은 모두 소비자 입소문, 이런 경향이 효과적이지만, 브러쉬와 호평을 허술한 행위가 존재할 수 있으며, 더욱이 이 입소문 정보는 숨겨진 것이며, 자율적으로 검색해야 한다.또 새로운 소셜커뮤니케이션은 지인간에서 전파되고, 공유 전파는 직접 친구권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퍼져 호평의 전파 영향은 사다리급으로 2차 전파를 통해 무한하게 확대되기 쉽다.

소셜 업체의 초급 패턴으로 유량, 신뢰, 전파상의 모든 수익을 누릴 수 있으며, 조기 발전에는 모든 것이 실종된 것이며, 일부 좋은 면에서는 사용하지 않으면 부정적인 효과를 초래하기 쉽다.마이크로상에서 소셜커뮤니케이션의 전면 폭발은 시간적 축적과 침전, 끊임없이 새로운 문제가 폭발하고, 새로운 해결 방법이 나타나고, 추세는 막을 수 없는 것이고, 이런 것일까?

  사교 전상 이 직면한 도전

이번 미상 폭발의 상업적 본질에서 벗어나는 병태화 문제는 소셜 전상 모드 탐색의 큰 장애로 이 칸을 건너는 것은 매우 아름답지만 생사의 예측을 예측할 수 없다.그러나 이른바 문제가 드러나는 것은 사교 전상 패턴이 존재할 가능성에 대한 심각한 도전을 알 수 있다.

인터넷 거물 발걸음을 늦추다.최근 한 해 동안 소셜커뮤니티는 1년 전 그렇게 뜨겁지 않았고, 알리, 텐센트는 이 방면의 탐색 리듬이 느린 것 같았고, 그간 웨이보와 웨이보와 웨이보의 플랫폼 대전은 은은히 텔레비전의 그림자를 보고, 사교 전사들이 기세와 실질적인 동작에서 완화되었다.알리알리올해의 홍보포인트도 타타오보무무무무무무무사이사이사이사이사이커커온라인 얼마나 더 들리텐센더더더더미미미미미미미미발눈썹 수염잡잡잡잡소사이오오오오오오오오타타타타타타타타등 사사사사사사사사사교화제품, 인터넷까지 얼마나 얼마나 더 많은 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소모, 텐센센센센더더더더더욱 새로운 동동동영상 시대, 대체 무엇을 할 것인대체 대체 뭘할까? 경동동동동합합합전상입구는 큰 기기게임게임게임놀이놀이놀이놀이놀이놀이놀이놀이놀이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바람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개바람바람바람태는 사교 전기상과 그다지 관련이 없다.현재의 인터넷 환경, 개념적 방향, 거물의 조립과 레이아웃이 없다면, 발전하려면 반드시 반박할 것이다.

둘째, 중심화된 ‘실종 ’은 어떻게 놀까? 결국 소셜 전기상과 전통 전자 상업의 가장 큰 차이는 신뢰의 석방에 있다.소셜 텔레비전은 중심화였지만 센터에 가면 플랫폼 규칙을 안내하지 않고 제어하는 형태 본질적으로 더 고급스러운 통제는 아니다.현재 타오바오는 웨이보 생태에서 사교화를 이용하는 원소를 이용하여 전기상 플랫폼 내림을 돕고 웨이보 수출 입소문, 브랜드, 이벤트 판촉을 돕는다.마이크로신은 소셜 전사들의 포석은 방임자류하는 것이 분명하다. 다만 제품의 가장 기본적인 플랫폼 규칙을 지키고 문제를 단속하여 단속해 보았지만 정확하게 인도하지 않았다.이번 폭발의 미상 위기는 소신도 그 잘못을 피하기 어렵다.예를 들어: 마이크로상 사용자를 마이크로숍 플랫폼 규칙을 도우며, 위상 대리 이익 링크, 또는 마이크로폰과 친구들을 어떻게 융합, 사용자 체험과 제품 가이드에서 일정한 균형을 유지합니다.분명 위신은 이에 대해 폐쇄적인 태도로, 플랫폼 측의 은밀한 관제와 유도 작용이 되지 않아'마케팅'의 병적 악과를 빚어냈다.

3, SNS + 전기상, 상황은 어떻게 통하는가? 사용자는 잠재적인 습관과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타오바오 플랫폼에서 안심할 수 있는 쇼핑 소비,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웨이보 등 소셜 플랫폼에서 자연적으로 유흥을 즐기는 것이다.SNS + 전기 상인, 장면 과도 문제가 있다.단순한 사용자 관점에서 두 사람의 융합 난이도가 있다. 일리가 있다. 예를 들어, 예를 들면: 친한 친구가 오랫동안 연락을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자기에게 안부를 묻는 말이 바로, 내가 최근에 제품을 샀는데, 좋아, 내 친구권의 첫 번째로, 너도 좀 사줘.사용자는 사교 관계에 전기 상업의 요소에 익숙하지 않다.그러나 장기적으로는 미래 전용기 관건은 주의력에 있어서 사용자의 주의력이 소셜 플랫폼에 있다면 전기상들은 침투하지 않을 수 없다.어떻게 사교와 전기상과의 관계를 자연스럽게 처리할 것인지, 플랫폼 측이 제품의 탐색을 필요로 하고, 사용자 습관과 의식상의 양성을 필요로 하는데, 현재로서는 앞길이 아직 멀다.


  • 관련 읽기

분석: 방직 의류 기업 자금 체인 문제를 시급히 해결해야 한다

매일 첫머리
|
2014/12/11 11:06:00
35

더블 12 '정조' 타오보의 미래의 길

매일 첫머리
|
2014/12/11 8:07:00
36

전기상'쌍12 '풍경은 어느 쪽이 유독 좋습니까?

매일 첫머리
|
2014/12/10 16:17:00
18

'쌍12'선 아래 광환백화점 역습 타오바오

매일 첫머리
|
2014/12/9 16:03:00
16

진 오락이 돌아오면 아름다운 우량품 퇴세를 만회할 수 있을까?

매일 첫머리
|
2014/12/6 21:09:00
42
다음 문장을 읽다

초모이이삭 VS 진서배 서오루와 장벽새벽 드레스 PK

아이치예의 밤의 별들이 모여들고, 여자 스타들이 잇따라 패션을 선보이며, 초모 하술 VS 진수배, 기질이 뛰어나, 서오루와 장벽신 예복 PK 와'생고기'의 기질이 출중하며, 다음 자세한 콘텐츠를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