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월 다항 지표 반락 정책 재료 속정방향 발력
3분기 국내총생산 GDP 의 속도가 7% 에 육박하는 수준으로 7.5% 가량의 경제 성장 목표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정책의 지지를 높여야 한다.
다항경제 지표반락하다
중국 국제경제교류센터연구원 장영군 씨는 수치가 의외로 낮았고, 특히 공업증가치는 지난해 8월 경제 스피드 기수와 관련이 있지만 금융대외무역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경제 하진 압력이 여전히 높고 성장은 여전히 1위라고 지적했다.정책경제 지원의 힘은 금리 인하 기준을 포함해야 한다.
"작년 날씨와...기수원인, 데이터의 반락은 여러분들의 예상에 부합될 것 같지만, 이렇게 큰 폭의 반락은 경계해야 할 것 같다.신은만국 수석 거시시분석사 이혜용은 3대 수요가 동시에 떨어지면서 경제적 압력이 다시 커졌고, 특히 누적 투자가 0.5퍼센트 가속화되고 있어, 외달 투자가 급속히 착륙하고 있다는 점을 밝혀 경제경착륙에 대한 압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8월 우리나라 규모 이상 공업의 증가치는 동기 대비 6.9% 증가하였으며 7월보다 2.1퍼센트 하락해 약 6년까지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회소비품 소매 총액은 전년대비 11.9% 증가하면서 4개월 연속 하락하며, 7월보다 0.3퍼센트 하락했다.
특히 1월부터 8월까지 전국 고정자산투자가 전년대비 16.5% 증가한 것은 1 ~7월까지 0.5퍼센트 하락했다.이 같은 동기 대비 증속도 2002년 이후 13년 만에 투자가 신속화되고 있다.
지난 10여 년간 특히 2003년 이후 우리나라의 고정자산투자는 거의 매년 20% 이상의 고속 성장을 유지하고 있다.하지만 2013년 이후 투자 성장이 크게 감속돼 우리나라 고정자산투자가 10년 만에 처음으로 20% 감소했다.올해 들어 부동산 시장이 지속적으로 기온이 떨어지는 데 따른 투자 누적 증속은 한달에 하락했다.
그러나 공식 데이터의 해독은 그리 비관적이지 않다.국가통계국 곽동흔은 8월 데이터가 일시적으로 떨어지면서 세계경제회복이 난방환한, 국외 수요부진 원인도 기수, 기후 등 특수 요인에 영향을 미칠 뿐 아니라 국내 부동산 조정 효과는 누적 증가, 기업 주동조 구조전환 방식의 결과도 있다.
8월 경제 운행의 새로운 상황이 새로운 변화를 전면적으로 보아야 한다.경제 운행의 새로운 상태하에서 일부 지표가 파동이 생기는 것은 정상이다. 어느 정도 시장의 자율적 조정 결과이기도 하다.곽동신은 "현재 취업, 물가 형세 전체가 안정되고 구조조정이 새로운 진전을 이어가고, 경제 운행은 여전히 합리적 구간에 있다"고 지적했다.
정책의 정향 지지력 을 높이다
8월 주요 경제 지표가 급격히 파동이 발생해 국내외 중국 경제에 대한 경착륙을 우려하고 있다.그러나 이크강 총리는 여름철 다워스 포럼에서 "중국 경제를 보고 국부만 보고'단과를 볼 수 없다"며 "트렌드를 보고 전체적으로'총점'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분석은 8월 일부 경제 지표의 속도가 높아졌지만 경제 운행은 여전히 합리적인 구간에서 중국 경제의 안정적인 구도가 변치 않았다고 지적했다.그러나 1년 7.5%의 목표 난이도가 높고 정책의 지원력 강화를 호소하고 동시에 이자를 낮추는 것을 요구한다.
“ 이런 형세는 즉각 대대적인 정책을 취해서 경제성장을 안정시켜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제가 하락세를 이루면 연간 GDP 목표가 완성될 수 있을지 걱정된다. ”이혜용은 구체적으로 재정 자금의 지급과 정부 주도 사업의 시공과 이자를 통해 사회 융자 원가를 낮춰 민간 경제활력을 활성화시켜야 한다고 말했다.한편, 예상대로 시장의 현재 형세가 심각하고 정책의 중점적인 전환이 필요하다.
해통증권 매크로 분석사 강초는 8월 공업이 몇 년 저점으로 급락했고 3분기 GDP 의 증속 또는 7% 정도 낮아졌고, 기건투자의 증속 속도는 성장 효율이 감소하면서 지속적으로 지산투자를 늘리고, 생산에너지 과잉과 철봉 제조업 투자가 지속적으로 저조했다.
“연간 7.5% 정도 목표 난이도가 높고 후기 정책은 여유를 가속화하거나 기건 사업을 추진하고, 둘째는 사회 융자 원가를 낮추는 것이 더욱 절실하고, 이자를 낮출 확률이 증가할 것이다.”강초지.
교통은행 금융연구센터 수석경제학자들은 경제 증속 완화의 배경 아래 소득 증가 완화는 소비를 버틸 수 없다는 반탄을 평평하게 평가했다.새로운 소비 이슈, 소비환경 개선, 적절한 자극 소비 정책이 필요하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주소웅: 의류 업계의 새로운 구도가 형성되고 있다
- 전문 시장 | 온라인 구매복: 당신의 돈이 칼에 쓰였는지
- 전문 시장 | 죽섬유는 천연섬유화와 등호할 수 있나요?
- 전문 시장 | 왕건평: 국내 판매 품질을 어떻게 통제할 것인가
- 물류 기교 | 海运费近期飙升 外贸纺织集装箱“一箱难求”
- 시장 특제 | 방적업은 무거운 양면 & Nbsp; 신뢰성 문제가 특히 강박하다
- 전문 시장 | 커튼 부예 등 가방적 품질: 외국의 달이 좀 둥글다
- 시장 특제 | 중국 VS 한국 충돌 FTA 협상 불꽃
- 전문 시장 | 탄소 관세 에 관한 바둑 이 진행 되고 있다
- 시세 분석 | 독수리 방적기 판매세 가 대단히 흥 한 신재 가 전통 산업 을 이끌다
- 미국 연방적 결의매 자태가 달러 지수가 현저히 높아졌다
- 青岛宏大纺织机械有限公司供巴州金富项目首战告捷
- 越南前8个月纺织成衣品出口136亿美元
- 유럽 중앙은행은 방수 예정으로 유로구 국채 수익률이 처음으로 저렴하게 상승했다.
- 뉴질랜드 은행: 뉴뉴질랜드
- 베트남 바이어가 중국 대륙 구매 구매 삭감으로 이득을?
- 미국 평가 보고서 는 나이지리아 피혁 업계 의 잠재력 이 크다
- 중방련 회장 왕천케이가 아스턴 남장 전시관에 직접 방문하여 지도하다
- 联储决议鹰击长空 白银空头再下一城
- 미국 연방적 성명 은 금값 폭락 분석사 가 금값 이 1200 으로 떨어질 것이라고 확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