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상'손 다짐 '망사 후회권 이 봄을 맞이할 것 이다
벌칙이 있다
인터넷 구매
후회권'이 봄을 맞이하다.
인터넷 쇼핑 시대에, 당신은 일시적으로 열성적으로 살 수 없는 많은 물건을 사고 후 ‘손 다짐 ’의 후회감이 있을 때? 만약 당신의 고생이 다가오면 새로운 ‘소법 ’이 규정된 ‘7일 무이유 반품 ’이 진정으로 떨어지게 될 것이다. 집행하지 않는 상인은 최고 50만 위안의 벌금에 직면할 것이다.
9월 16일'소비자 권익 침해 처벌법 (의견 요구)'은 10월 4일 공개적으로 의견을 요구했다. 사업가들은 무이유 반품 의무를 부담해야 하고, 규정자 또는 50만 원 이하의 벌금, 줄거리가 심각하면 폐업 정지, 영업 정지 면허증을 면제할 것이라고 규정했다.
올해 3월 15일 새 소비자 권익보호법 (소비자 권익보호법)이 정식으로 실시되었는데, 그중 가장 큰 포인트는 최초로 인터넷 구매 7일 무이유 반품할 이유도 없이 법률에 명백히 들어섰다.
최초로 소비자들의 인터넷 구매 후회권 ’ 에 법적 소유권을 부여했다.
한동안 누리꾼들은 호평을 쏟아냈다.
그러나 반년 만에 7일 반품은 실제 조작에서 점가와 바이어에 대한 구체적인 논란이 끊이지 않고 ‘ 낙지난 ’ 을 겪고 있다.
《경제참고보 》에 따르면 전기상 플랫폼이 집중된 베이징, 상해, 남경, 항주, 광저우 12315센터가 인터넷 쇼핑 소구 상황을 분석한 결과, 3월 15일 이후 5시 모두 소비자 인터넷 쇼핑 호소 2.7만 건을 포함해 7일 무이유로 반품 신고와 새 《소법 》과 관련한 53.69%를 기록했다.
인터넷 경제가 급속히 발전하는 가운데 우리나라 입법'느린 반박자'는 이미 아무런 비밀이 아니다.
한편, 인터넷사유라는 ‘ 큰 간판 ’ 아래에서 우리의 많은 전기 업체들은 변혁과 혁신적인 명호를 걸고 법률의 회색 가장자리를 돌아다니며, 종종 한 업계를 다양하게 만들어 새로운 법의 낙지 집행 난이도를 더욱 증가시켰다.
이 두 가지 요인이 많은 나라의 법률공문은 더욱 도덕적 구속 같기도 하고 기업에 대한 두려움을 사지 않는 것은 여전히 ‘ 굶어 죽고 겁이 많은 것 ’ 의 사유를 가지고 일을 하는 것도, 이것이 왜 3월 법률을 쓴 인터넷 쇼핑 7일 동안 반품할 이유도 없이 지금까지도 효과가 좋지 않은 원인이다.
난세는 중전을 쓰며 혼란스러운 업종도 중벌을 써야 한다.
이번'소비자 권익 침해 행위처벌법'이 실현될 수 있다면, 앞서 반품 집행이 늦어지면 7일 무이유 반품 집행난이 전면 개선될 것이라며'인터넷 구매 후회권'이 봄을 앞두고 있다.

나는 아래의 몇 가지 원인에 근거하는 것과 같이 판단한다.
1. 중벌의 진압적 역할
지난 3월 15일부터 시행된 새'소법'은 7일 무이유 반품 법률에 적혀 있지만, 상가가 집행하지 않는 결과를 명확히 밝히지 않고 불법 비용은 높지 않다.
출범 예정인 《소비자 권익 침해 행위처벌법 》은 상가가 무이유 반품 의무를 책임지고, 규정자 또는 5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직면하고, 줄거리가 심각하다면 폐업정지, 영업 정지 허가증을 취소할 것이다.
벌금부터 면허증을 취소하는 등 이런 조치의 위협 작용도 작지 않아 상인들은 감히 등한시할 수 없다.
2. 블랙리스트의 위력
신정을 겨냥한 양홍찬 국가공상총국 소비자 권익보호국 국장은 신규 소비자권익보호법 통보회에서 7일 인터넷 구매에 대해 무이유반품, 7월 10가전 상약담에 대해 현재 알리바바 그룹, 경동상성, 1호점 등 전제품 플랫폼이 개정할 수 있다고 밝혔다.
포부를 가진 전기상 플랫폼이 신정 하에서 더 이상 무관심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위법업체'블랙리스트'에 들어가는 것을 피하고 소비자에게 침을 흘리는 것이다.
3 、일은 이렇게 해야 한다
많은 시기에 우리는 외부 원인을 탐구했지만 이런 일을 소홀히 했다.
인터넷 구매 7일간 반품할 이유가 없는 것은 이런 일이다.
소비자 자체 정제, 생생하게 부패, 온라인 다운로드 또는 봉쇄된 음상 제품, 컴퓨터 소프트웨어 등 디지털화
상품
반품이 좋지 않은 상품은 제외하고 다른 온라인 쇼핑 상품은 일정 시간 내에 반품할 이유가 없다.
인터넷 쇼핑 시 소비자 는 쇼핑몰 에서 제공 한 사진 에서 상품 의 상세 상황 을 알 수 있 고 이 사진 과 상점 의 실제 납부 된 상품 에 비하면 천양지차 가 있을 수도 있다. 제품 문자 묘사 도 출입 이 가능하기 때문 에 실물 이나 시용 을 본 뒤 가 정말 사고 싶 은 것 이다.
종합하여, 나는 《 소법 》.
신정
긍정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상가와 소비자가 모두 기본적으로 만족하는 법률조항을 제정하는 것은 매우 쉽지 않은 일이다. 특히 입법자의 지혜를 시험한다.
좋은 현상은 입법기관이 업계의 유명 상인을 약조하여 그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것도 정책협상이다.
- 관련 읽기
- 시세 분석 | 면화 선물 충고 후 귀환 현물 거래량 증가
- 시장 시세 | 면화씨 가격은 예년에 비축된 면거래량이 모두 올랐다
- 세계 시각 | 베트남 방직품 의류 생산과 수출이 곤경에 처해 있다
- 뉴스 택배 | GUCCI 가방은 중국에서 팔지 못하고, 새 수출금은'돈 뺏는다'라고 지목되었다.
- 뉴스 택배 | 라하벨 반기 급속관점 2470개 재고기한 연장 2월
- 조류 풍향표 | Air Jordan 4 새 배색이 2020년 정식으로 발매될 전망이다.
- 조류 풍향표 | 야외풍, 호카, 원이 새 신발!
- 조류 풍향표 | 2020 봄 여름 추세 예측: 쇠사슬 날염
- 전문가 시평 | 중국 경방성: 추동 니트 원단 성교 국부성장
- 매일 첫머리 | 제2회 세계부상대회 주요 행사 안내
- 蚂蚁城男女鞋品牌 助力无忧赢巅峰财富
- 메리어는 2014 -2015년도'가장 경쟁력 있는 여자 신발 브랜드'를 선정했다.
- 도입하여 성지 피구성을 떠나 처음으로 이탈리아 린다는 낭랑하고 화려하게 펼쳐졌다
- 발끝을 드러내는 패션예술 제4회 The Micam Shanghai 가을 시즌 재개막
- NEEZA乐鲨童装进驻上海 掀起时尚风潮
- 탁비악 아동복은 동완 동성 만타 매장에서 정식 영업한다.
- 개미성 남녀 신발 브랜드 도움 걱정 없다 리즈 재벌
- 강소방직 업종 주영 업무 수입 6642.75억 위안
- 스마트 코트 Vest: 청력을 손상시키는 사람에게 피부감지 소리
- 가을철 필수 혼합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