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오바마 5 개 경제 회복 계획 발표

2008/12/8 0:00:00 10258

오바마

오바마 미국 당선 대통령은 6일 경제 회복 계획 5대 내용을 발표했고, 즉 정부 에너지 절약 50여 년 동안 국내 최대 규모의 인프라시설 건설, 사상 최대 규모의 학교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이벤트, 의료 상황 개선 및 관대망을 보급했다.

그는 이 계획이 현재의 경제 위기, 취업률을 높이고 미국 국제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카데미는 이날 방송연설에서 경제형세가 좋지 않다고 말하며 다음과 같은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의료비를 지불할 수 있습니까?

정년퇴직 후에도 안온한 생활을 할 수 있을까?

당신, 당신 남편이나 당신의 딸의 일을 아직도 보장할 수 있습니까?

이 문제에 대해 그가 취임한 후 국회가 신속하게 경제 회복 계획을 추진할 것이라고 그는 “ 만회하거나 최소 250만 명의 일자리를 창출해 일자리를 잃은 200만 미국인들이 미래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경제 회복 계획의 주요 내용은 인프라 건설 투입이다.

오바마는 "우리나라 인프라에 연방 고속도로 시스템이 20세기 50년대 창립 이래 최대 단조한 새로운 투자를 통해 수백만 개의 일자리를 창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연방정부의 인프라 건설 자금이 정부 관료적 작풍에 따라 제때에 내려놓을 수 없다는 것을 고려해 그는 “ 각 주 (각 주) 에 대해 간명한 규칙을 세우거나, 그것을 사용하거나 포기하거나.

주 정부가 주내도로 교량에 투자하지 못하면 이 돈을 잃게 될 것이다.

새 정부가 기건 투입과 동시에 에너지 절감 대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오바마의 설법에 따라 새 정부는 공공건물을 절약할 수 있도록 조치를 취해 “ 정부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비싼 에너지계산서를 지불해야 한다 ” 고 말했다.

그는 연방정부 사무시설 업그레이드, 난방 설비 갱신, 절약 전구를 설치하고 "납세자를 위해 돈을 절약하는 뿐만 아니라 일자리도 찾아준다"고 말했다.

오바마는 거대한 자본 보관대 서비스를 투입해 대중 인터넷 속도를 높일 계획이다.

그는 미국 관대 보급률 세계 15위는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 계획에 따라 보급관대는 ‘ 인형 ’ 을 잡아야 한다. ‘ 아이마다 인터넷을 할 기회가 있어야 한다. 이것은 우리가 미국 경쟁력을 높이는 수단이다.

신정부는 사상 최대 규모의 캠퍼스 시설 현대화 건설을 전개해'파손된 학교 시설을 수리하고 교실 안에 새 컴퓨터를 설치할 것'이라고 말했다.

21세기의 학교를 보내야 한다.

오바마는 "병원의 상호 인터넷 확보"이라며 "전국 곳곳에 있는 의사사무실과 병원에서 가장 선진적인 기술을 사용하고 전자 파일을 사용한다"고 말했다.

이 조치는 관료주의의 기풍을 억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년 수십억 달러를 절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바마는 연설 중 투자총액이 없었으나, 그의 조수들과 일부 민주당 의원은 약 7000억 달러를 가질 것으로 예상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심지어 투자 총액이 조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오바마 고문과 민주당 국회의원이 경제위기를 해소하기 위해 취업난제를 해결하기 위해 정부가 대규모 투자를 해야 한다고 1333일 밝혔다.

워싱턴 포스터는 연방정부 경제투자액의 최고 기록을 창출할 계획이며 대중의 돈에 적합한지에 대한 논란이 예상된다.

“ 워싱턴의 노랫길을 걷지 않을 것이며, 단순히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돈을 쓰는 오바마는 이 투자를 경제위기 해소에서 동시에 개혁할 계획이며, 일자리, 에너지 절약, 에너지를 늘리며 미국을 증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바마는 경제를 자극하고 일자리를 늘려 교육과 에너지, 의료 분야의 핵심 개혁 제안에 대해 ‘ 로스푸 신정 ’ 당대 ‘ 로스푸 신정 ’ 을 활성화하려 했다.

  • 관련 읽기

영국 소매 거물 울worths 죽음

세계 시각
|
2008/12/6 0:00:00
10246

이탈리아 방복 수출 내일 1.5% 상승 예정

세계 시각
|
2008/12/6 0:00:00
10237

스웨덴 기업 은 고용원 에게 장기적 인 금융 폭풍 을 주었다

세계 시각
|
2008/12/6 0:00:00
10265

캄보디아 제의업은 내년이나 더 어렵다

세계 시각
|
2008/12/6 0:00:00
10252

방글라데시

세계 시각
|
2008/12/5 0:00:00
11449
다음 문장을 읽다

의류 신발 수출 인도네시아 는 반드시 현지 등록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