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뉴욕 디자이너 톰 브라운은 2013 봄 여름 신발 신발 신발 신발 신규 시리즈를 발표했습니다.

2013/7/19 20:04:00 32

Thom Browne패션구두업

바로 블록스 ='u blank 'href ='http://wwww.sjfzm.com' ''신발'은'영국 신사 로맨틱 캐릭터 최상의 신발 이메일 대표로 영국 남자의 가까운 세기를 주재했다.

하지만 사실 전통적인 블록슈즈는 잉글랜드 본토에서 온 것이 아니라 스코틀랜드 아일랜드와 아일랜드의 영문'브라이그유'라는 영문'brg'이라는 단어로 게르어에서'다리를 가리는 것'이라는 의미로'brg'이라는 단어가 나왔다.

지금 보기에보기에꽤 정정하지만 블로크신발은 사교장소를 창조하기적합하지만, 가장 먼저 시골야외업무업무에 사용된 간이 실용신발: 표표표표소재완완화된 후 (a target =u blalank]httttttp://www www www.sjjfffffffffffffzm /com /"(((( # # # # # # 습지가걸어갈 때 신발 안의 물이 스며들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는 모든 신발이 블로크 `가 `가 `가 `trong `을 아세요? `


‘ p ’의 블록신 모양은 옥스퍼즈를 템포로 하여 그 외형은 어느 정도 옥스퍼드와 비슷하다. 낮은 굽, 표준식 오공 끈, 구두면과 혀가 두 개의 독립된 가죽으로 만든 것이다.

지금 블록슈즈에는 다양한 소재와 색깔이 있고, 작업화 배경의 클래식 스타일은 기본적인 블랙, 브라운 컬러의 단단한 소가죽을 신발로 하는 주요 소재가 많다.

신발 머리의 장식성 공안과 톱니로 맞춤은 브록슈즈의 주요 로고, 이런 장식 형식은 다양하지만, 가장 클래식한'W'의 구멍을 배열해 마치 마치 듯 펼쳐진 새날개로 ‘날개 (wing tip)’라고 불리기도 했다.

브록슈즈는 지금까지 정장화부터 캐주얼화까지 백년 변천을 겪으며 옥스퍼를 핏으로 더욱더 덕비화 (Derby), 맹크화 (Monk) 등 다양한 파생 을 겪었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무블록이 무단단디님 < < < strong >


‘p ’은 창의적으로 유명한 뉴욕 (a target =‘u blank ’ href =‘http://wwww.sjfzm.com /com)’ 디자이너 (Theom Browne)’를 발표하였다.

지난 몇 년 동안 디자이너들이 신발을 심혈을 기울여 재배하고 있는 라인이 현재 이 시리즈는 이미 적지 않은 시장 잠재력을 돋보이고 있다.

더뮤 브라운은 특유의 컬러와 소재의 코디 등 디자인 원소를 융합시켜 레포트, 블록크 등 클래식한 슈즈로 패션을 추구하고 저조한 선택을 추구하는 최고의 선택이다.

영국 국보급 슈즈는 2013 봄 여름 디자인에서 여전히 클래식 슈즈로 블록풍을 더해 세련된 디테일, 조각화, 가죽 패딩, 더블 컬러, 이 시리즈의 독특한 휘발유 톤의 트렌치 등 이 시리즈 중 하나로 선보였다.

JKJY bySTELLLLA도 디자인 디자이너 스티폰치의 연출 아래 전통적인 인륜 노신사의 모습을 선사하고 클래식 블록슈즈는 쌍색 가죽에 정교한 수공조화 및 이소재의 맞춤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바로 < p >

  • 관련 읽기

유럽연합 무역 전문원 칼로: 패션쇼는 너무 힘이 없어요.

세계 시각
|
2013/7/19 19:52:00
16

베트남 방직 의류 업종은 2020년 수출 310억 ~320억 달러에 달한다

세계 시각
|
2013/7/19 18:52:00
22

프라다 패션 브랜드 일본 가게 시각 예술의 아름다움

세계 시각
|
2013/7/19 18:47:00
53

英国快时尚在线零售商ASOS将在中国展开电商业务

세계 시각
|
2013/7/19 18:34:00
21

미국 사치품 시장 혹은 번영기 사치품 펀드 승진 미주

세계 시각
|
2013/7/19 18:32:00
13
다음 문장을 읽다

낭만적인 한여름에 매치하여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션은 매일 슬그머니 너의 생활에 영향을 주고 있다.아침에는 단정한 옷장을 수납하기 전에 가벼운 시폰 셔츠, 깔끔한 흡연장, 프릴 장식 스커트, 여성의 애정이 돋보이는 하이힐을 고르는 순간 패션은 네 곁에 있다.다음으로 이번 시즌의 패션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