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핀컵 중국 속옷 디자인 대회 초평 재경에서 개최
지난 5일 중국 패션 디자이너 협회와 유럽디핀국제그룹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유럽핀컵? 2012 중국 내의디자인대회는 베이징 751D? PARK 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홍콩과 대만 총 25개 지역과 이탈리아에서 온 695개의 출전 작품을 받아 심사위원들의 진지한 심사를 거쳐 총 30개의 작품이 복전됐다.
복귀 단계 선수들이 제작할 예정입니다.
속옷
심사위원회에서 한층 더 선별해 최종 20편을 선정해 올해 10월 하순 메르세데스 -벤츠 중국 국제패션주간 마지막 각축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은 금정상상 디자이너 왕위안타오 선생, 중국 10가량 패션디자이너 장영리 여사, 청화대학교 미술학원 연복과 주임 초문릉교수, 상하이연극대학 교수, 박사 지도사, 판건화 교수, 북경복대 의류과 왕예부교수로 구성됐다.
심사위원들은 작품의 디자인감, 기능성, 편안도, 딱딱한 명제 등 여러 각도로 여러 각도로 고려해 대회의 전문 수준을 구현했다.
2012 년, 성세 중국 년, 유럽 디핀 컵 중국 내의 디자인 대회에서 열린 여덟 년, 점차 대회 패션을 돋보이기 위해, 대회는 조대 원소로 6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뒤 2010년 새로운 로고, 2011년 전면 변신, 녹색 환경 보호 새로운 패션 이념을 아우르며, 이런 새로운 테마는 사회 각계의 인정과 주목을 받고, 더욱 중국의 내의 문화 패션화, 국제화에 중요한 의미를 갖게 됐다.
2012년 대회는'녹동 곡선'을 주제로'녹색 패션 '이념을 이어가며 새로운 세대 여성'방출'을 제창하며 녹색 환경보호 패션으로 여성을 만들어내는 묘한 각선으로 섹시'녹색' 패션을 불러일으켰다.
환경 보호 새로운 주장
이번 오디핀컵? 2012 중국 내의 디자인 대회의 주제는'녹동곡선'으로 성숙한 디자인으로 다시 한 번 환경 이념을 디자인 주제로 유럽에디벤 브랜드의 시장의 방향을 드러냈다.
심사위원들은 이번 대회 참가 선수들의 총체적 표현이 크게 높아져 디자인작이 성숙해지고 있다고 입을 모았다.
반건화는 이번 주제에 대해 "환경보호는 디자인에 잠복되어 있는 것 같다. 디자이너는 내의복에 대한 디자인을 통해 환경보호 이념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며 "속옷 디자인은 먼저 인간에 대한 존중을 보여야 한다. 우아한 곡선은 천인과 일치하는 이념을 구현할 수 있다"고 밝혔다.
속옷 기능성 디자인은 심사위원의 일치 기준으로 속옷을 통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적절하게 표현할 수 있다.
{page ubreak}
친환경 명제를 꼭 채우는 것은 디자인에 힘쓰는 것 외에도 많은 참가 선수들이 재료에서 열심히 공부한다.
디자이너 장영리씨는 일부 선수의 디자인 이념에 대해 주도면밀하게 고려해 "천연과 인조 섬유의 유기적 결합을 고려해 의상 등급과 패션의 환경을 향상시키기도 했다"며 "그러나 개별 선수가 원단에 너무 새로운 옷차림으로 내의 디자인 최초의 요구를 상실했다.
중국풍
이번 출전 작품의 포인트를 묻는 가운데 몇 명의 심사위원들이 모두 대등한 언급에 대해 전통에 대해 언급되었다
중국 원소
운용
왕예가 보아하니 “지난 몇 년 대회의 주제는 보호와 중국 전통문화를 보급하고, 최근 2회 친환경 주제 아래 일부 선수들은 여전히 이런 정수를 전염해 내려왔다 ”고 말했다.
전통 문화의 원소를 뽑아 현대의 패션과 교묘하게 융합해, 유미와 창조를 겸비한 작품이 심사위원들의 주목을 받았다.
"단순한 생트럭이 아니라 다양한 표현 방식을 운용해 패션 감각을 더해 현재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것은 매우 귀중한 것"이라고 판건화가 강조했다.
감법을 배우다
매회 대회마다 학생들의 작품은 항상 큰 비중을 차지한다. 그들의 작품은 상상력과 미래감이 충만했지만 일부 디자인방향과 구체적인 의상 디테일에서 계속 향상해야 한다.
왕옥타오, 장영리와 왕예 모두 참가 선수들이 감법을 배워 지나치게 번복과 잡다한 쌓인 디자인이 불충분하고 깔끔하고 유창한 곡선은 속옷의 아름다움을 더욱 살리길 바란다.
동시 초문릉도 속옷의 구조와 기능에 대한 연구에 있어서 학생들이 경험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대학교에서 내의의 전공 과정을 많이 개설해 속옷 기능성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
"의상 업계 전체에 대한 깊은 이해가 있어야 좋은 디자인을 만들 수 있다"며 의상은 인위적인 디자인으로 심플하고 디자인이 심플하고 미미미하다니, 이것도 오디핀컵? 중국 내의 디자인대회에서 참가 선수들에게 주고받는 중요한 계디가 있다. 동시에, 또한 또한, 또한, 또한 역시 스타일리시한다.
오디핀 브랜드
문화 소재.
- 관련 읽기
- 남성 지구 | 국내 남자 스타 가 가장 무섭게 입고 입는 것 은 장걸토 가 새로운 고도 를 냈다
- 시장 앞이 전망하다. | 电商延伸的趋势大盘点
- 재경 사전 | 금융의 변화: P2P 는 또 활주할 수 있을까?
- 부 이야기 | 万达没把阿里放在眼里
- 기업 관리 | 브랜드 운영 관리 중 6대 보장
- 사장 인터뷰 | 张近东谈苏宁的转型升级
- 상업보전 | 전문점 가게 배치: 공간과 미학
- 성공 사례 | 고객은 잘 어울리지 않아서 어떻게 판매해야 하나요?
- 돈 벌어줄게. | 아동복 가맹점 경영은 무엇을 주의해야 한다
- 신발 속달 | 신발 펭귄'판다 '시리즈 오리지널 디자인 부츠 신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