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모안호 여장 브랜드 창시자 김네를 전문적으로 방문하다.

2012/7/13 16:02:00 69

모안호

 

Mo &Co.

모안호 여장

창업자 김네여사는 "모앤코 여장을 중국인들의 자랑스러운 국제브랜드로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중국의 패션 브랜드는 경제의 발전에 따라 일종의 고속 방식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그 중 패션인들은 전대미문의 기회를 누리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엄청난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

밸런스, 사랑을 나누는 지지와 행운, 가족, 아이, 그리고 더 의미 있는 자선적인 사랑, 이 의상 브랜드 창시자들에게 더 많은 힘을 얻게 한다.

2월28일 타오바오 정품 쇼핑몰 쇼핑몰에서 모앤코 의상 브랜드의 창시자: 김네와 어떤 멋진 이야기가 있는지 살펴봤다.


힘이 있는 좋은 사람이 되다


2011년 7월, 김네생은 딸을 낳고, 두 번째 엄마로 태어났다.

그녀의 큰아들은 이미 14살이고, 김네는 자신이 매우 조혼한 그런 류라고 자조했다.

“아들을 낳을 때 나는 졸업한 지 3년이 되었고, 집에서 화장품 장사를 도와주고, 사업 방향은 별로 미간도 없고, 얻으려고 한다. 딸을 낳을 때, 삶의 구도가 달라져서 나가려고 한다.”


온저우 여자, 천진 경공대학 졸업, 베이징 한 의류 회사 에서 2년 동안 아르바이트 를 한 뒤 항주 에 가서 가족 화장품 장사 를 돕고 태어날 때부터 알고, 청매죽마로 자란 선생 채여청 결혼, 생자, 화장품 회사 판도가 광저우로 확장되면서, 몇 년 만에 자신의 의류 브랜드를 창립하였다.

김네의 인생과'기복'은 아무 것도 묻지 못하고, 언제 무슨 일을 하면 순조롭고, 자세한 부분은 풍부하다.


김네는 그녀와 똑같아서 아무것도 없어지지 않는다.

사업상에서 브랜드는 창업 초기의 어려움을 벗어나 지금은 세세가 세고, 개인생활에서 자녀들이 무릎을 감고, 가정과 만장, 남편은 화장품 그룹 회장이며 가장 튼튼한 뒷받침입니다.

그는 그녀 옆에 앉아 대부분의 시간을 그녀가 조용히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때때로 고개를 돌려 그녀를 힐끗 바라보며, 눈길이 지나치게 깊어, 그녀는 갑자기 말투가 막혔을 때, 제때에 몇 마디 정교한 말을 꽂았는데, 바로 김네가 활달한 표정을 드러냈다.

결혼 16년, 여전히 금슬이 화목하다.


그러나 그녀는 만족하지 않았다.

인터뷰 전날 밤, 그녀는 광저우 회사에서 디자이너와 함께 새벽, 집에 가서 잠시 누워 새벽까지 비행기를 타고 북경에 왔다.

그녀는 평범하게 서술하고 있지만 남편의 느슨한 목소리를 불러왔다. “소녀도 아닌데, 이렇게 절제하지 않았는데, 전혀 필요 없잖아.”

김네는 웃고 말도 하지 않고 있다가 말했다. “몰라, 그런 상태는 정말 흥분해서 멈출 수가 없어.”


복장 을 하는 것 을 제외하고, 김예는 아직도 대부분 의 정력 을 둔다

어린이 자선

채여칭은 앞서'애동행 '기금으로 광동휼 고아회, 김네는 딸을 배려하는 동안 흥미를 높였다.

예전에는 브랜드를 운영하느라 다른 것을 돌볼 수 없었다.

딸이 찾아와 갑자기 그녀의 마음속 가장 부드러운 그 짝을 그려내며 아이가 고생하는 것을 보지 못하고 고아가 찍는 고아의 생활 형편을 구제하고 그녀는 한 번 괴로워했다.

모& 코를 빼고는 힘이 있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마음속으로 인정하는 방식으로 생활하다


2003년 김네는 자신의 의상 브랜드를 시도하기 시작했다.

"나는 어릴 때부터 패션을 좋아했고, 대학은 의상 디자인을 배우지 못하고 졸업 후 줄곧 염려했다."

김네는 처음에는 매수를 만들어 외국에서 일부 브랜드를 모아 패션숍을 열었다.

“우리 선생은 그때 농담을 했을 때 장사꾼과 같은 가방을 메고 유럽으로 물건을 보내는 것을 느꼈다. 그는 나를 격려하고, 하고 싶으면 자신의 브랜드로 만들어 줄 것 ”이라고 말했다.

예전에는 화장품 브랜드를 해봤기 때문에 대동소이인 줄 알고 머리를 찔렀다.


몇 달 동안 사람을 모집하고 팀을 구성하고, 2004년 3월 8일, 모앤코가 개업했다. ‘삼팔 ’이라는 날을 기억했다.

첫해는 의외로 순조롭고 멋스러운 옷을 만들어 다년간 쌓아온 품위에 의존하고, 옷이 본인이 선호하는 중성, 쿨한 스타일을 위주로, 흑백재 위주로 입기 좋고, 대범하고, 시즌1에 판매된다.

"잘 모르면 어렵지 않은데 앞에 어떤 어려움을 겪을지 잘 모르겠고, 시즌1의 옷은 잘 팔려도 질은 많이 문제가 생기고, 판형도 좋지 않은데,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이다.

'목양소년의 판타지 여행'이라는 책이 있는데, 내 기억에 남는다.'하느님이 뭘 시키려고 할 때, 처음부터 디저트를 줄 거야'라는 생각이 들었다.


시즌2부터 가맹 상륙 상륙, 어떤 건의도 있고, 심리적 흔들림과 동요의 결과는 그 몇 계절 의상을 자신의 스타일을 잃고 판매도 실패했다.

최근 2년 사이에 회사가 계속 적자를 겪고 있는데, 가장 대단한 시기에 김네는 보고서를 보지도 못하고,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하고, 술을 마셔야 조금 가볍다.


  

금비

그는 지금까지 방간에 자주 전해지는 것을 믿지 않았다고 한다. 성공은 어느 창업자의 영광으로 갑자기 역전된 전설이다.

“당신은 강한 지지력을 가져야 합니다. 저에게는 뒷받침입니다. 제가 끊임없이 돈을 태워줄 수 있습니다. 덕분입니다. 덕분입니다. 저의 선생님은 꾸지람을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면, 제가 끓는 모습을 명료하게 됩니다.”


너무 많은 의견을 듣고 시장의 취향을 염려하고 밖에서도 디자인 총감도 청해 본 적이 있어 상황이 호전되지 않았다.

김네는 아예 내던지고, 순전히 자기 취향에 따라 한다. 자신의 직각을 믿는다. 어차피 상황이 더 나빠질 수 없다.

막막한 상태를 마치고 외래에 의존하지 않는 디자인 총감, 김네는 직접 성자로 자신이 좋아하는 옷을 만들어 진정한 자신의 스타일을 찾는다.


2008년 장부 면은 마침내 완공되었다. 김네는 다시 한 번 태어난 것 같다고 말했다. 창고에 몇 무더기가 쌓여 팔릴 수 없는 옷들이 쏟아져 있었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고개를 갸우뚱 흔들었다. “과거를 보면 전부 등록금이다 ”고 말했다.

모& Co. 지금의 스타일은 시즌1과 비슷하고 김네의 옆에 앉아 오랫동안 침묵한 채여칭은 "내가 보기에 틀린 게 없다는 것을 발견하고, 가장 시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없다. 디자이너는 자신의 취향에 대한 편견을 갖고 있다. 지금 회사 전체가 선호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싫어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더 중요한 것은 버틸 수 있다.

그녀는 의복에 대해 정말 미친듯이 살아나지 않는다.


2010년 모앤코. 명모Freja 와 호흡을 맞추기 시작해 시장을 고려하지 않은 요소, 김네는 단순히 그녀의 스타일을 좋아한다.

"내가 하는 일은 제멋대로 해서 그녀의 기질이 내 브랜드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Freja 가 중국에 두 번 날아와, 한 사람은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고 멋있다.

이번 시즌 파리 패션주간에는 또 만났고, 2011년 회사년회 이야기를 나누며 자선 경매 형식으로, 그녀는 듣자마자 직접 간직하는 사진작가에게 직접 서명한'알렉스앤더더더머스터 '사바지 뷰티'라는 책에 자선박품을 선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모& Co. 김네는 절대적인 열광이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그는 자신이 결코 일심전력으로 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평생 가장 사랑하는 이 일을 잘 해내면 충분하다.

“웨이보에서 한 마디를 보았다. “너는 어떤 사람이야, 네가 어떤 사람이든 네가 얼마나 부럽든, 그게 네가 아닌 건 너의 것이 아니다!”라고 나는 항상 자신의 마음속으로 가장 공감하는 방식으로 생활하고, 그리고 착실하게, 열렬하게 하고, 건성건성으로 하는 것이고, 허황한 그 한 세트는 할 수 없다.”


2011년 모& Co. 타오바우 정품 쇼핑몰과 합작해 자신의 플래그숍을 개설했다.

여장 품질이 좋기 때문에 옷의 스타일도 젊은이들의 입맛에 맞게 유행 패션에 대한 파악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모앤코 관방플래그숍에서 타오바오 정품 쇼핑몰에 입주하는 지 1년도 안 되어 많은 인기와 높은 판매량과 방대한 좋은 입소문을 모았다.

  • 관련 읽기

JANDS 심상남자룩의 무한 매력

부 이야기
|
2012/7/12 21:13:00
9

나이키의 디지털화 마케팅 새로운 전략의 성공 효과

부 이야기
|
2012/7/12 19:55:00
46

대학생의 창업 성공 보전

부 이야기
|
2012/7/12 18:43:00
11

방광동몽은 시복에 의한 회사 사장 양덕휘

부 이야기
|
2012/7/12 18:15:00
31

李仕忠的职业装帝国梦

부 이야기
|
2012/7/12 10:26:00
23
다음 문장을 읽다

주식 에서 여장 공업원 의 본토 여성 바지 기업 을 합쳐 발전시키다

2009년 노송복식성은 중국 방직공업협회에서 ‘ 중국 여바지 명성 ’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았다.그러나 노송복식계는 가공업체 규모가 작고 자주설계 및 개발력 등 문제가 돌파하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