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루화 공관 회사 사장 섭 금용어 상업 신용 범죄 피소

2011/6/7 14:16:00 46

루화 공관 회사 가 상업 신용 을 손상 시키는 죄


《금룡어, 재앙, 재앙의 물고기》 작가는 상업신용 훼손 혐의로 피소되었다.


한 편의'금용어, 화재민의 물고기'게시물이 인터넷에 떠들썩하게 퍼지고 있다. 이 문은 김용어 식용어 식용유를 이용해'유해한'전유전자'독해'나라 사람들의 몸 건강을 호소해 누리꾼들이 김용어 저항을 호소했다.그러나 이 글은 800여 글자의 인터넷 게시물이 함께 형사안을 인출하고 있다: (심천) 남산 검찰은 상업신용 훼손죄로 문작가 곽성림에게 공소했다.어제(6월 6일), 남산 법원이 개정하여 이 사건을 심리했다.피고인 곽성림은 법정에서 자신을 공익을 호소했다고 부인했다.


재판장 과 두 명의 인민 배심원 으로 구성된 합의 법정 은 거의 네 시간 가까운 심리 를 거쳐 전부를 마쳤다소송 절차이후 휴정을 선포하고 결정 판결을 내렸다.남해 유지공업(적만)유한회사도 변호사에게 법정에 참여하도록 위탁했다.사건의 심리 과정에 대해 우리는 계속 관심을 가질 것이다.



‘사건의 상황’을 반환하다.



일석에 천층의 파도가 일어나다


피고인 곽성림 현년 32세, 요녕 심양인, 대학 본과 문화 정도, 사건 전 북경 찬백마케팅유한회사 프로젝트 전략 총감독 문의드립니다.그는 2010년 9월 15일 천애커뮤니티 게시판과 자신의 블로그에'김용어, 재앙의 물고기'라는 글과 함께 게시물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고, 많은 조회와 전재됐다.


지난해 10월 11일 남산 공안분국 파출소에서 할구 기업 남해유지공업 (적만) 유한회사 책임자가 그 회사를 대상으로 생산한 금용어 식용어 식용유 제품을 인터넷에서 허위 정보를 발포해 악영향을 미쳤다.


신고를 받은 후 남산 공안분국은 신속하게 연합 전안팀을 구성해 수사 검증을 전개했다.전문 안건팀 민경 은 곧 잠겨 있다용의자2010년 10월 23일 베이징에서 피의자인 곽성림을 체포했다.곽성림은 11월 30일 상업신용 훼손 혐의로 체포됐다.



법정 심문과 맞서다.



공소:피고가 타인의 총잡이


남산 검찰은 피고인 곽성림이 2004년 베이징 찬백 마케팅 관리 유한 회사, 후임 프로젝트 전략 매니저에 입사했다고 고발했다.2010년 8월 찬백사는 산동 루화그룹과 마케팅 전략 컨설팅 협의를 체결하고 로화그룹은 로화견과유 마케팅 방안을 의뢰하고, 자백회사 서비스비 180만원, 자백회사 지파 곽성림이 이 프로젝트를 맡았다.


인접종종후 곽성림선선프로프로프로팀노노화그룹 관계자와 노화측소개로 노화의 주요 경쟁상대김용어존재전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출출출출출출출출출출암물질파괴중국의 대콩산업사사사사사사사사연을 이끌이끌이끌이끌이끌이끌이끌고, 곽성림림그루화씨관련 관련 관련 관련 곽성림관련 관련 관련 관련 곽성림의 주요 경쟁경쟁경쟁상대김용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라이용어유유유유유유유유화학수수수수수수수법 추추추추암물질을 채유유유투투투투노노노노노노노노노노이이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유남해 유지 공업 (적만) 유한회사가 상품의 명예를 훼손당하는 손실은 인민폐 58만원이다.



피고:나는 대중의 이익을 위한 게시물이다.


"유전자 식품의 잠재위험에 주의하기 위해 정부 부처가 상업화 발걸음을 멈추라고 호소했다."어제(6월 6일) 오전 곽성림은 피고석에 앉아 자신의 초심을 담았다.검은 테두리 안경을 쓴 곽성림의 사로가 또렷하여 입담이 좋다.그는 로화회사와 업무관계가 있지만 경제적 이익 때문에 노화 경쟁 상대를 돕는 것은 아니다.왜 창 을 금용어 로 향하였습니까?곽성림은 김용어가 국내 최초의 유전자 식용유 생산업체로 생산된 식용조정유와 기름이 시장을 차지하는 반벽강산으로 창머리를 금용어를 상대적으로 꼽았다.



변호사: 망문은 근거 없이 날조한 것이 아니다


광동만승 변호사 주임 강소악은 곽성림의 변호변호사를 맡았고, 그는 법정에서 곽성림을 무죄변호했다.


강소악변호사는 곽성림이 발표한 인터넷 문문에 열거한 주요 사실이 모두 대량의 증거가 있었고, 곽성림의 근거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했다.곽성림은 유전자 식품이 인체에 대한 잠재적 위험에 대해 언급하며 중국 대두산업 사슬의 붕괴는 위험이 아니라 많은 전문가 학자와 서민들의 보편적으로 인정받는 관점을 언급했다.


"곽성림의 글도 금용어의 명성을 훼손하지 않고, 국우민을 우려하는 글은 진정한 브랜드의 명성을 훼손할 수 없다. 큰 브랜드로서 국민에게 책임을 지고 역사에 책임지고 민족에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다.그는 비판을 받을 때보다 강력한 자원 지시, 책동 관련 부문을 봉쇄하고 처벌해야 한다고 진술했다.



 

  • 관련 읽기

호남:10여 가지 위법 행위가 율소 책임자에게 문책하다

법률 강당
|
2011/6/7 14:14:00
37

사천 법원 은 인터넷 감독 민사안 심리 전 과정 을 심리 했다

법률 강당
|
2011/6/7 14:12:00
43

길림: 노인에게 높은 소비를 제한하다

법률 강당
|
2011/6/7 14:11:00
35

은감회 통지: 소기업 대출 지원 강화

법률 강당
|
2011/6/7 14:09:00
57

우리나라는 27류 식품 추가 & Nbsp 추가 금지; 추형책 남용

법률 강당
|
2011/6/7 14:05:00
44
다음 문장을 읽다

Emilio Pucci 2010春夏女装发布,宇宙衍生出的水漾波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