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대학생이 창업하는 게 낫다고 생각해요.

2010/10/22 15:44:00 32

대학생 의 창업 이 어렵다

… 에 의하면

완전히

창업업체의 실패률은 70% 이상에 달했으며 대학생 창업의 성공률은 2 ~3%에 불과했다.

그렇다면 대학생 창업의 성공률을 최대한 높일 수 있다면 다음의 몇 가지 방면에서 시작해야 할 것 같다.


대학생 창업은 반드시 완전한 창업 계획서, 실행 가능한 창업 계획서, 즉 실행 가능 보고서, 즉 가능 보고서, 당신이 선택한 프로젝트는 돈을 벌 수 있는지, 돈을 벌 수 있는지, 언제 돈 버느냐에 대한 답변이다.

이 문제들 은 반드시 현실 · 효과적 인 시장 조사 기초 에 설립해야지, 근거 없는 상상 과 주관적 일 수 없다

판단

.

계획서의 분석에 따라 우리는 기업의 목표를 제정하고 목표를 각 단계의 목표로 나누고 자세한 업무절차를 제시해야 한다.


대학생 의 창업 은 반드시 자신 을 위해 좋은 분위기 를 만들어야 한다

경험

비즈니스 경험과 자신의 독립을 전체 상업사회에 놓으면 종종 파악하기 어렵다.

이때 먼저 자신의 상업적인 분위기를 만들어 업종협회에 진출하는 것은 유효한 방법이다.

창업자는 업계 협회에서 업종 정보를 이해하고 업계 동반자를 만나 광범위한 협력을 세워 업종의 지위와 영향을 촉진할 수 있다.


또한 창업자는 유효한 조립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창업단지 낙착을 선택하여 제공하는 특혜 정책, 재무 관리, 마케팅 지원 등 서비스를 선택하여 기업을 안정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다.

또 경험이 풍부한 기업 관리상담사가 기업컨설턴트와 각종 자원을 빌리며 학회와 각 방면의 사람들과 협력해 좋은 상업적인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창업자에 대한 발걸음이 중요하다.


기업의 최종 목적은 이익이다. 따라서 타당성 보고서, 사업 계획을 세우든 창업자에게 중요한 것이다! 주변에 성공한 기업을 살펴보면 특히 인터넷 시대 영웅들이, 몇몇은 그들이 창업하는 초기의 생각대로 돈을 벌고, 그들은 대부분 ‘죽고 살아난다 ’는 과정을 거쳐 승리를 견지하는 것이 오늘날의 인터넷 영웅이 된다.


실패는 무섭지 않고 기업이 성공의 계단으로 나아가는 것을 우리는 알아야 한다.

활동 방안은 모두 어떻게 이윤을 갈지 분명하게 해야 한다.

대학생들의 사유 활동은 많은 좋은 아이디어가 있을 수 있지만 이런 좋은 아이디어는 그에게 상업적 가치를 가져야 하며 이익점을 찾아야 한다.

기업의 이익은 당신의 사용자를 찾아내는 것이기 때문에, 기업은 당신의 최종 고객이 누구인지, 그들은 어떤 수요와 아이디어를 가지고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기업은 나오고 싶은 것이 아니라 해낸 것이다.

대학생은 문화, 두뇌, 아이디어가 많지만 창업의 초기에 자금의 제한을 받아 운영팀을 형성하지 않기 전에, 측면의 일은 스스로 해야 한다.

목표를 명확하게 움직여야 최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일을 하는 과정에서 주석의 경중을 분명히 가려서 중요한 일을 먼저 해야 한다.

매일 중요한 일을 해결하는 것은 열 가지 부차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효과가 있다.

기업이 발을 세웠고 자금이 생기면 팀을 만들어야 한다.

대학생 창업은 자신의 뽀뽀를 스스로 발휘 팀 중 한 사람마다 역할로 바꾸어 마땅히 적당한 일에 맡기는 사람이 해야 한다.

일단 고효가 안정된 팀을 형성하면 기업은 계단을 넘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발전 단계에 들어서게 된다.

  • 관련 읽기

가게를 세낸 가격을 고려하다

창업판
|
2010/10/21 16:24:00
53

창업 방법은 방향보다 중요하다

창업판
|
2010/10/21 16:22:00
39

너의 장사가 번창하는 문점 판매 법칙을 돕는다

창업판
|
2010/10/21 16:19:00
53

창업 길에 가로막힌 미상

창업판
|
2010/10/21 16:17:00
63

창업은 흔히 곤란하다

창업판
|
2010/10/21 16:16:00
49
다음 문장을 읽다

금리 더하기 & Nbsp; 재테크 시장'미조 '배후 미조

약 3년여 만에 중앙은행은 이자를 재발했다.1년 기간 예금 대출 기준금리 25개 포인트 인상, 재테크 시장의 봄물을 휘젓는다.금리 인상을 앞두고 주식시장과 채권시장은 어느 정도의 반응을 보였다.많은 사람들이 “재테크 전략을 조정할 때인가?” 재테크 전문가들은 인플레 예상 증가로 단기 재테크 제품에 관심을 가졌고, 예금과 대출을 돌려주는 것은 모두 심사숙고해야 한다는 지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