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이탈리아 Outdry 인수
최근 콜롬비아 회사와 아웃디저널은 이탈리아 Nextec 에서 OutDry, 지식 제품과 기타 자산 업무를 포함해 올해 3분기 완수해 경영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콜롬비아 회장 겸 최고경영자 Tim Boyle 은 이에 대해 "OutDry 인수는 최근 기술 혁신 및 야외 소비자들을 위해 전문 제품을 제공하는 중요한 조치다"고 밝혔다.우리는 OutDrry는 독특한 제작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1998년 이후부터 방수 생산을 꾸준히 개발하고, 공기구두류 제품과 장갑을 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콜롬비아, 모운타인 하드워터, 소레일 브랜드 제품은 OutDry 원단을 활용해 아웃더리 원단과 우리 신발류 제품과 장갑을 결합시켜 새로운 Omni -Dry, 방수, 방수 컬럼비아 2011 봄 신제품, 콜롬비아가 치열한 경쟁에서 고객에게 발끝까지 통통하게 할 수 있는 전문 제품을 생산한다.
OutDry 방수막이 신발이나 장갑 안에 있는 최외층에 넣어 물이나 먼지가 내부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고 방수와 통기 기능을 높여 절연을 유지하며 적응력과 유연성을 높여 더욱 편안하다.
2009년 가을, 모운타인 하드와이어에서 생산한 기능성 장갑은 아웃드라이트 원단을 사용했다.모운타인 하드와이어 총재는 Topher Gaylord "우리 고객은 고질, 기능성, 혁신 제품을 필요로 한다. 아웃드라이 원단의 장갑은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 보온, 활력, 기능성이 강한 특징을 지녔다"고 말했다.
Nextec 회사의 창시자 중 하나, 최고경영자 Luca Marlacchi는 "콜롬비아 회사가 OutDry 구매 의사가 이 브랜드를 더 잘 발전시켜 진정한 방수 투기 장갑과 신발류 제품을 생산하는 독특한 방법이라고 믿는다.우리는 새로운 파트너 콜롬비아 회사와 호흡을 맞추어 아웃데이터를 더욱 개발해 주도 브랜드가 되기를 기대한다. 전 세계 고객들에게 방수 투기를 제공하는 기능상품을 제공한다.
- 관련 읽기